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북구 호계 매곡 커피숍 한번에 몰아보기 - 힘들까봐 정리해봄

by 저니짱 2022. 8. 26.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커피

 

울산 북구 호계 커피숍


커피숍은 그때 그때
가고 싶은 곳이 다른 것 같아요
순서는 순서일 뿐 베스트가
아니에요


1. 제일 자주 가는 가성비 라떼 맛집
:지금은 가격이 500원 정도 올랐어요

#하삼동 커피

 

 

하삼동 커피 테이크아웃하기 저렴하고 맛있는곳 메뉴도 빵빵

안녕하세요 저니짱 입니다 집 주변에는 계속 커피숍이 많이 생기는데요 특색이 있는곳도 많네요 저는 주로 하삼동 커피를 이용해요 메뉴도 많고 가격도 저렴해요~ 아직까지는 오르지 않고 여전

inonstop.tistory.com



2. 여러 명이 가도 아이랑 가도
편안한

# 커피베이

 

 

매곡 커피숍 추천 ] 아이와 가도 편안한  빙수맛집 커피베이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여기는 친절하고 편안한 커피베이입니다 위치는 지도 첨부 영업시간 평일 8:30~23:00  주말 9:00~23:00 요즘 친절한 곳 찾기도 쉽지 않죠 어떤 때는 내 돈 내산인데 왜 저러나

inonstop.tistory.com



3. 조용한 분위기에서
조용히 내려주시는 묵직한 커피

#베르그

- 포스팅이 없네요
비엔나커피가 맛있습니다


4. 엔틱 하면서 멋진

#카페 머물다

매장도 넓고 빵들도 가득
야외까지 있어서 매우 매력이 있어요

 

카페 머물다 . 매곡커피숍 머물다에 머물고 싶다 .

안녕하세요 저니짱 입니다 울산 북구 매곡에 위치한 카페 머물다에 머물고 싶었던 후기네요 카페 머물다 파트 2 북구에 이사 와서 이 집 앞을 많이 왔다 갔다 했어요 특이하네 이상하네 반반의

inonstop.tistory.com




5. 다시 먹고 싶은 수플레
종류별로 먹고싶은 커피 맛집

#이프 커피

 

 

울산 북구 매곡 커피숍 ] 인별그램 핫한 그 집 " 이프커피"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매곡 커피숍 이프 커피 항상 이 앞을 지나다니기는 했는데 방문은 처음입니다 이미 인별그램에서 핫하다는 이야기는 많이 들었는데 위치도 그렇고... 겉에서 보이는 모

inonstop.tistory.com




6. 주차하기 편하고
혼자라도 편한 이곳

# 이디야커피

 

 

매곡 ]  주차 편한 이디야 커피숍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요즘 커피숍 포스팅을 많이 하는 것 같네요 역시! 여름인가요? 위치 : 울산북구 괴정1길 134 영업시간 : 09:00~23:00 일요일만 10:00 오픈 주차 : 매장 앞 매곡 이디야커피 매장

inonstop.tistory.com



테이크아웃은 하삼동

많은 인원과는 커피베이

조용한 친구와 베르그

톡톡 튀는 친구와 카페 머물다

특별한 날

혼자라도 좋은 이디야

이외에도 매곡 커피숍들이
많지만 오늘은 여기까지
소개하고 싶네요

더 이상 미사여구가 생각나지 않아서
마치는 건 비밀!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