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아이얌 떡뻥 백미 ] 우리아이 첫 간식 유기농 쌀과자 / 입덧에 좋은음식

by 저니짱 2022. 8. 27.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코로나 19로 

속이 너무 안 좋다고 할때

약국에서

이걸 발견하고 사왔네요

 

유니농 쌀과자 떡뻥

 

아이얌

유기농 쌀과자 떡뻥 백미는

 

  • 유기농 100%
  • 5무 
  • 부드러운 쌀과자
  • 안심포장

입니다

 

 

아이얌 유기농 쌀과자 떡뻥

 

아이얌 유기농 쌀과자 떡뻥

영양정보 입니다

쌀이라 탄수화물이죠

 

이렇게 마른 탄수화물

입덧에 매우 좋아서

어린이 간식도 되지만

입덧시 조금씩 섭취해도 

좋습니다

토스트,누룽지 등을 이야기

하는데요

이런 떡뻥이 훨씬 부드럽고

먹기 좋아요

 

 

떡뻥 영양정보

 

저는 아이를 이미

많이 키워서 이런류의 간식을

많이 사봤는데요

흰쌀만으로 만들어져서

거부감 없이 먹기가 좋네요

 

이번에도 아이가 

미식거린다고 할때

이건 잘 먹었어요

 

 

일동후디스 떡뻥

 

두께도 알맞아서

아기들이 잡고 먹기 딱이네요

 

아이 첫간식이니까요^^*

 

 

 

떡뻥

 

지퍼백으로 되어 있어서

먹고 보관해놨다가

꺼냈더니

처음처럼 바삭하고 좋네요

 

 

아이얌 떡뻥

 

11살인데...

맛있다고 먹는거 보고

저도 먹어봤더니

심심하면서도 먹을만하더라고요

 

  • 아기도 먹고
  • 아이도 먹고
  • 입덧하는 임산부도 먹고
  • 다이어트 하는분도 먹고
  • 이가 약한 어른들이

먹기에도 너무 괜찮은것

같아요

 

편견을 깨고!

다 같이 먹어 봅시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