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 ㅡ에서 잘하는 다른것!

by 저니짱 2022. 6. 11.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우리 집은 남편이 자주 치킨을 

노래 불러서 아이가 사달라고 하는

경우가 없는데요

제 눈치를 봐요 ㅠㅠ

아빠가 시켜먹자할때

자주 자제를 시키니 말이죠...

 

어제는 엄마 치킨 먹을 수 있냐? 고 

물어보더라고요

저녁을 준비하긴 했지만

오랜만에 먹고 싶다고 하니

사주기로 했어요

 

그래더니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에서

시켜주세요 

 

저희 아이가 결정하는 데는

참 오랜 시간 걸리는데 이렇게

콕! 집어서 이야기를 하다니...

딱 한번 먹어 봤는데 말이죠

 

매곡치킨맛집 일까요?

 

후딱~ 시켜줬어요

띵똥! 

 

후라이드참잘하는집

 

세 가지 맛입니다 

1.5마리 

조각이 다 똑같이 생겨서 믿음이

가네요

 

 

후라이드참잘하는집 1.5 마리

 

센스 있게

얼음물과 콜라가 딱!

 

 

 

 

 

 

그런데 말입니다!

우리 아이가 원한 건

바로 "리뷰 이벤트" 였던 거예요

눈꽃 치즈감자인데요

7000 원입니다

정말 통 큰 리뷰 이벤트죠

저번에는 작은 핫도그 같은 게

들어있었는데

이번에는 없네요

그래도 무료로 온 거잖아요

우리 아이는....

이게 먹고 싶었던 거예요

작은 입으로 오물오물 먹는데

얼마나 귀여운지요

리뷰 이벤트 감사합니다^^

 

 

 

눈꽃치즈감자

 

호계 매곡점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메뉴 및 가격입니다

더 오르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사장님들도 같은마음이실듯요

 

 

 

 

후라이드참잘하는집 가격표

 

 

이래서 술을 사두면 

안 되겠다 싶네요

얼음에 콜라를 부어먹으라고

준 건데

냉장고에 카스~를 뜯었어요

너무 좋다... 

 

 

 

신랑은 한 모금 줬는데

얼굴이 울그락 불그락 

난리가 나더라고요 

님아... 그러지 마오~

내가 뭐가 되니?

 

 

치킨 맛은 뭔가 옛날 치킨을 

먹는 듯했는데

통 큰 리뷰 이벤트에

우리 아이가 자꾸

시켜달라고 할 것 같은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치킨이었습니다

 

 

 

 

여러분 계신 곳에도

리뷰 이벤트 중이면

좋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