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짜슐랭 복작복작 "물 안버리고" 끓이는 내돈내산 짜장라면!

by 저니짱 2022. 6. 12.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짜장면 끓일 때 물버리는게

귀찮으셨나요?

그럼 오뚜기의 짜슐랭 어떠세요?

 

일요일엔 내가!

짜라짜짜라짜! 이건... 짜파게티요^^

 

 

짜슐랭

 

면발이 조금 더 굵네요

 

 

짜슐랭 면발

 

 

분말스프, 건더기 스프. 유성 스프

구성은 비슷해요

 

 

짜슐랭 스프

 

복작복작 조리법입니다

저는 짜파게티나 이런 짜장면을

끓일 때는  물 버리기

귀찮아서 이렇게 끊이기 때문에

딱히 새롭지는 않았어요

 

 

짜슐랭 조리법

 

 

오히려 너무 졸였는지

끄덕꾸덕한맛이...

몇 번 끓여봐야 

성공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조리법에도 물이 너무 많으면

조금 더 졸이고...

물이 너무 적으면 약간의 물을

추가해 주세요라고 적혀있는데

저는 너무 졸였나 봅니다

 

 

 

이번에는 실패지만

다음에는 성공하리~~~~

아직 2봉이 더 남았거든요

 

졸여진 맛은 별로 였어요

물이 좀 더 있는 게 낫겠어요

덜 달고 춘장의 맛은 

더 느껴져서

아이들에게는 기존의 짜장면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입맛은 다~ 다르니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