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울산 삼산 커피숍 휴아트 - 주차정보까지!

by 저니짱 2022. 6. 9.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울산 삼산 커피숍 휴아트

검색 후 찾아간 대형 커피숍입니다

커피가 맛있고

주차가 편해서 주차 걱정 없다고

해서 고고!!!

 

 

 

 

주차가 편하다 했으니

앞에 크게 있겠지!

했다가는 큰 오산입니다

헐...

 

천일 1 주차장

천일 2 주차장을 이용해야 합니다

2시간 무료이고 꼭 영수증 챙기세요

주차하면 3분만 걸으면 커피숍이요

 

 

가실 분은 네비에 

천일 주차장을 검색해서 찾아가세요

농수산물 시장쪽이라

삼산 중심가에서는 

걸어서 15분입니다

차로는 5분요

 

 

 

 

메뉴입니다

가격은 저렴하네요

 

 

 

빵들도 있어요

케이크 , 마카롱까지~

여기까지 읽지 말고 끝까지

읽으셔야 해요

가실 분이라면...

 

 

 

 

저희는 꼭대기층으로 갔고요

내외부가 있는데

내부에 있었고

사진은 외부입니다

루프탑 내부는 단체석인데

저희가 빌린 듯

너무 좋았어요

단체로 오신다면

추천! 추천!

 

롯데백화점의 관람차도 보이고

밤이 되면 

삼산 야경 맛집이 될 것 같아요

그럼 가야지~ 하고 가지 마시고

더 읽어 주세요

 

 

 

 

 

 

1,2,3 층도 너무 예쁘죠

다들 천장을 향해

찰칵찰칵입니다

 

 

 

 

 

주문한 메뉴들인데요

싹쓸이하지 못했어요

 

아메리카노는 진하지 않고 맛있었는데

달자고 먹는 바닐라빈과 달고나지만

너무 달았어요

세상 다 못마셨네요 ㅠㅠ

 

저는 심지어 마카롱을 먹고 먹었는데

뜨악~ 했네요

달고나를 먹은 친구는

너무 달아 머리가 아플 지경 까지요

이제 보니 

달고나 커피에  커피가 없나?

싶네요... 색이 이상한 게~

 

 

빵들이 최고의 문제였어요

보기에는 다~ 예쁘고 

맛있어 보였으나

마카롱은 쫀득함을 상실

다른 빵들은 퍼석했어요

 

다들 순환의 문제인지

만들 때 문제인지

빵은 진짜 별로라고 입을 모았네요

 

 

 

 

 

사진 찍을 때는 분위기 

좋았는데 아쉽습니다

 

맞아요 

제가 추천했어요

하하하하하~~~

미안하다! 그래 내가 미안해!

 

 

야경 맛집 가고 싶다

인생 샷 찍고 싶다

달콤한 커피가 마시고 싶다

하면 추천!

 

300x250

 

 

과 함께 즐기고 싶다 

주차를 바로 앞에 하고 싶다

하면 비추천!입니다.

 

 

요즘 경주에

대형 카페를 많이 가서

그런지 

막 ~ 엄청 크다 이런 느낌은 

없었지만

뻥 뚫린 층고와 옥상은 맘에 들었어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