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카페 머물다 . 매곡커피숍 머물다에 머물고 싶다 .

by 저니짱 2022. 5. 27.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짱 입니다
울산 북구 매곡에 위치한
카페 머물다
머물고 싶었던 후기네요

 

카페 머물다 파트 2

북구에 이사 와서
이 집 앞을 많이 왔다 갔다 했어요
특이하네
이상하네
반반의 마음이었는데요
도로변의 모습을 보았을 때죠....

 

 

 



어느 날 안을
슬쩍~ 보았더니
타일부터 의자까지
소소하게
예쁜 거예요



친구와
들어가 보았습니다
친구도... 여기?
라며 의아해했지만
밀어붙이는데 성공!
역시 내 친구
짝짝 쿵!


메인인 이곳의 카펫이...
스피커가 멋지네요



가격도 괜찮네요
이제 보니 술도 있었는데
한잔 할걸 그랬나
싶기도 하네요



그런데
이 집!
왜 아무도 말해주지
않았나요...
빵 맛집인가요?
배가 불러 못 먹었는데요
종류가
너무 많고
예뻐서...
접시까지
센스가... 최고네요
맛없는 빵도 맛있을 듯요




안에 공간도 얼마나 넓고
구석구석 자리가 있어서
더 놀랐네요

사진보다 더 넓고 

좋은데 

손님이 계시니

다 담아내지 못했어요

 

 

 

 

저의 선택은

아인슈페너입니다

아인슈페너의 크림이

진하면서도

부드럽네요

커피까지 맛있는 집 인정!

 

 

 

 

머물다 커피의 1호점은 

성남동이고

여기는 2호점이라고 하네요

왜 이제야 

가봤는지 조금은 

아쉽지만요

 

이제라도 알아서

너무 좋네요

 

9시부터 12시까지 한다니

늦은 시간 

야외에서 

가벼운 맥주 한잔 해도

너무 좋을 곳 같습니다

 

호계 커피숍으로 

추천추천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