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북구 호계 매곡 황금 쭈꾸미집 - 쭈꾸미 사먹는다면 !황금 이쭈~

by 저니짱 2022. 5. 29.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짱 입니다
오늘은 매곡에 위치한
황금쭈꾸미집 입니다

 

영업시간 10:30~22:30
휴무 : 매주 화요일
전화 : 0522913265

제가 이쪽에 이사 왔을 때
정말 맛있는 쭈꾸미집을 소개
받았어요
그런데... 그 집을 멀~리 사는
발 넓은 저희 이모도 알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역시 맛집은 어쩔 수 없네
싶었는데

왜? 오늘은 황금이냐고요
황금 쭈꾸미는 황금고리가 있는
수율 90% 이상의 상위 1% 최상급
쭈꾸미만을 고집!
이틀간의 긴 숙성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다른 집과는
다른 탱글탱글함과 감칠맛이
일품이라고 들었기 때문이죠

저희 동네에 생겼으니
고고!!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황금
그리고 노란색이네요



메뉴입니다



저희는 대표 삼겹살쭈꾸미
주문했어요
기본찬이 먼저 깔립니다~
떡볶이가... 있어요
너무나 좋은 것!
저는 저것만 있어도
충분합니다 ㅠㅠ



그리고 활짝 핀
삼겹 주꾸미가
나왔네요
쭈꾸미는 숨어있어요




까꿍~
지글지글
중간에 가위로 잘라주시고
볶아 주셨어요
이 맛에 매장 이용
하는 거죠



네이버에서
영수증 인증을 하면
이렇게 치즈쌈까지
주는 이벤트가 있으니
잊지 말고 꼭~챙기시도록
하세요
제가 사진 찍는다고
정신이 없을 때....
좋은 치즈라고 설명을
해주셨어요

이집은 맛집이기도 하지만

너무 친절 하십니다


배터리 나가기 일보직전이라
넋이 나가는 줄요

그래서 치즈 설명을 제대로

못들었네요 
느낌 아시죠?
밖에 있을 때 배터리 나가면
많이 긴장됩니다
아하하하~~~

매운맛은 1단계였고
설명해주시기로는 신라면
정도라 하셨는데
저는 그것보다는 덜 매운 느낌이
였어요
아들도 매우 잘 먹었습니다
저는 다시 먹어도 1단계 하려고요
요즘은 너무 자극적인 것보다
이 정도가 딱 좋은 것 같더라고요



계란찜도 나오고
특이한 건
납작 만두도 나와요



깻잎. 납작 만두. 치즈.
소스 콕 찍은 쭈꾸미
맛있네요...
쭈꾸미 통통한 거 보이실까요?



마지막은
볶음밥이죠...
정말 이 집 볶음밥
꼭 먹고 가세요
저희는 공깃밥 시켰는데...
그냥 볶음밥만
먹을걸 싶더라고요
왜냐면... 배가 터지는 줄요
알이 톡톡 터지는 게
너무 맛있었는데
저는 배가 불러서
진짜 맛만 봤네요
볶음밥만 따로 사 먹고 싶네요



 

다시보니...

더 먹을걸 싶네요

 

 



커피도 이렇게 드실 수 있습니다




매장 안은 4 테이블 정도 있었어요
늦은 시간이지만
손님들이 계셔서 사진은
못 찍었는데요

제가 다니던
북적북적
커다란 매장에 있을 때는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서
불편했는데

여기는
계속 모자란 거 채워주시고
이것저것 봐주시니
너무 편하고 좋더라고요

가족이 식사하기
딱! 좋은 곳 같았어요
이모 오면 여기도
꼭 다시 와서
알려주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매장에서 먹기 힘들다면

포장이죠~

우리가 어떤민족 입니까?

숨어있던 맛집 인정!



위치는 북구 매곡 은월 초등학교
뒤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래요 ...조금 숨어 있네요
꼭꼭 찾으시길 바랍니다

 

주차는 매장앞 그리고

바로앞 도로에도 가능하니

주차 걱정도 넣어두세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