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일상/메타버스

잔망루피 ] MZ 세대가 만들었다는 또 다른 트렌드 나만 몰랐나?

by 저니짱 2022. 7. 4.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서점에서 이 책을 스치듯 보았는데
동생이
조카가 이걸 가지고 싶어 한데요....
이걸? 이걸? 이걸?

잔망루피

자세히 보니 그렇게 적혀있어요
10대 20대들의 탄탄한 지지!
아... 11살 10대 이군요

잔망루피


포장이 되어 있으니
좀처럼 어떤 내용인지 알 수가 없어요

잔망 루피의 공감 일상툰이라....


잔말루피의 해ㅡ삐한 일상


자~ 12000원을 주고 구매했어요
너의 실체를 보여주오~
비닐이 벗겨지고 있어요

잔망루피


공식 인스타그램도 있다고 하니
잔망 루피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신 분은
고고!!



공감 맞네요
이 부분에서 어찌 공감을 하지
않을 수 있을까요...
공감 일상툰!

잔망루피



제4장 일상
정신 차려 이 각박한 세상 속에서...

잔망루피



"순자왈
재능이 있으면
온세상이 너를 얻으려 할 것이고
재능이 없으면
온세상이 너를 외면할 것이다"

300x250



우리가 알고 있던
뽀롱뽀롱 뽀로로의
친구들을 위해 맛있는 쿠키를 구워주는
루피가 아닌 또 다른 캐릭터의 탄생이네요

이 각박한 세상속
한 가지의 캐릭터로는 살아갈 수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잔망 루피를 읽으면서 들기도 하더라고요

20년 정도 쿠키 구웠으면
이제 루피도 일탈할만한가요?
뽀로로 친구 루피가 아닌
잔망 루피로서의 루피 전성시대
파이팅입니다!


마트에 가니
루피 코너가 이렇게 똬악!
한 번 더 인기를 실감했네요
루피를 온세상이 얻으려 합니다



저도 저의 인생 부캐
저니짱은 좀더 수다스럽고
좀더 친숙하게 이웃님들과
소통하고 싶어요 ^^*
부끄러움아 물러서~~~

저도 이웃님도 전성시대가
언제올지 기대되네요
화이팅!

엉뚱한내용의 책인줄 알았는데
익숙한 루피의 등장과
우리의 삶이 삐죽삐죽 보여나와서
피식피식 웃음지으며 공감하게
되는 재미있는책 이였습니다
역시! 저는 MZ세대 맞나봐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