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일상/메타버스

스타벅스 쿠폰 이벤트! 이건 4개 - 신한SOL 의 쏠쏠한 이벤트

by 저니짱 2022. 5. 18.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짱 입니다
저는 이웃님들 답방을 가기도 하지만
주로 피드를 이용해서
이웃님댁을 방문합니다
아무래도 쓱~보다는
좀더 관심가는쪽으로 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서요

어제 제일 첫번째 뜬 피드가
이거 였는데요
보통 스벅쿠폰1개인데
3개라니 혹~했네요
그리고 생각보다 바로 주셔서
놀랐어요
신한쏠의 이벤트네요
앱을 깔고 바로 실행 했어요^^

저는 신한계좌가 없어서
30초 가입은 아니였어요

주민등록증 찍고
영상통화로 인증하고
처음부터 그래야 한다
라고 했다면
안했을 가능성이 많은데
30초 가입이라길래....
카톡인증되는건가? 했는데
아닙니다

30분은 오바고...
한 10분은 걸려요

가입후 이벤트 들어가셔서
3잔 받아가세요

이벤트는 30초도 안걸린답니다^^
추천인코드 입력을 했는데도요
(전 영타가 매우 느려요)

바로 쿠폰은
쏴~ 주네요
가입하다가 좀 짜증나는 마음
달랬습니다^^

이벤트 하실때
시간이 되신다면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셔서
추천코드에 GCU6WGC
입력해주시면
저도 아이스크림을 준다네요
최대 5개인데
3개만 받아도 좋겠어요

머리카락에게는
조금 많이 미안하네요


근데 왜 4개냐고요?
이왕가입하신거...

이벤트 페이지에서
스크롤을 내리면요
쏠투어링이 있어요
여기서 클릭클릭하시면
한잔더!

오전에는 매진이라고 안주던데...
오후되어서 한번 더 눌렀더니
주네요

속전속결!
쿠폰이 발급되니
커피를 마시기 전 부터
시원 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