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일상/메타버스

앱테크 추천 ] 신박하다 챌린저스! 건강은 덤! 꼭 읽고 가세요

by 저니짱 2022. 8. 3.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이웃님 포스팅에서 만난
챌리저스입니다

 

알고 보니 요즘 핫한 앱테크라고 

하네요

들어가 보니 왜 핫한지 알게 되었습니다

 

 

 

출처 - 챌린저스 앱

 

챌린저스는 말 그대로 챌린지입니다

혼자 하면 어려울 것 같은데

챌린저스와 함께라면  어렵지 않을 것

같다는 결론이 들더라고요

 

영양제 첫 구매 후 전량  인증하면

첫 구매 100 % 환급이라

저는 이것도 했어요

어렵지 않아요~~~

전량 드시지 않아도

인증별로 환급해주니 너무 괜찮더라고요

저는 12팩짜리를 샀는데요

12번만 인증하면 전액을

1번만 인증해도 12분의 1을 환급해

주더라고요

양이 적은걸 구입할수록 인증 수가 적어도

환급분이 많겠다 싶었어요

 

 

 

여러 가지 챌린지 중에

저는 운동을 하고 싶었으나

 처음에는 실현 가능한 걸로 

하고 싶더라고요

성공해야 힘이 날 것 같아서

 

 

출처 -챌린저스

 

0원의 도전이 뭐지?

하실 텐데

0원도 있고 금액을 내고 참가하는 것도

있습니다

돈을 내고? 상술이네~

하시는 분도 있겠지만

돈을 내면 조금 더 하게 될 것 같긴 하더라고요

당연히 성공 시 환급입니다

85% 이상이라면 100%를

그 이하라도 부분 환급되며

100% 달성시는 환급액이 예치금보다

크다는 것!!!

승부욕 있으신 분은 많이 하셔도

다 해내실 듯요

 

저는 제가 할 수 있는 것에

예치금을 걸고 참가했습니다

 

출처 - 챌린저스

 

 

아래쪽에 챌린지 인증을 클릭하시면

인증사진을 찍을 수 있는

화면이 나와요

 

 

출처 - 챌린저스

 

 

 

이렇게 사진은 찍으면

인증 끝! 이랍니다

출처 - 챌린저스

 

저는 매일 약을 먹고 있기 때문에

13회 성공! 자신 있어요

 

그래도 불안하다 싶으면

알람 설정 기능도 있으니 

불안해 마세요~

 

출처 - 챌린저스

 

챌린저스 앱을 공유하고

친구가 작심 3일 챌린저를 시작한다면

수고비 1000원도 무한대로 지급된다고 하니

앱을 깔고 구경해보시고

맘에 드시면 친구에게 공유하는 센스도~

좋은 건 같이해야 친구^^

 

이번에는 일어나기만 하면 누구나 5.000원을

받는 작심 3일 챌린지를 하네요

아쉽게 저는 이 챌린지 대상이 아니지만

제 링크를 타고 가입해 주시고 참여해주시면

수고비가 지급된데요

 

꼭 안 그러셔도 됩니다

 

건강에도 좋고 앱테크도 할 수 있는 

신박한 앱이라 추천드리는~

 

괜찮다고 생각하시면 링크 혹은

추천인 코드

챌린저 16812 

눌러주시면 더 감사하고요

오호호호~~~

일어나기만 하면 누구나 5,000원 받을 수 있는
작심 3일 챌린지에 참여해보세요.

 

성공하면 5,000원💰

하루만 성공해도 1,667원

web.chlngers.com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