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 메뉴추천

by 저니짱 2022. 6. 17.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오랜만의 모임 아니죠
이제 슬슬 잘 나가고 있는
모임입니다

울산 삼산에 위치한 아웃백에서
모이기로 했어요 - 신난다~~~

정말 오랜만에 가는데 위치도 바뀌었어요
예전 계절밥상 위치에 있습니다
고로... 계절밥상을 사라졌어요 ㅠㅠ

위치:울산 남구 삼산로 231 센트럴자이 더테라스가든 3층
영업시간:11:30~22:00
라스트 오더 21:00
전화:0507-1302-1491

아웃백- 3층



11시 30분 첫 타임 예약이라
아직까지는 한산한 모습입니다

아웃백 내부



저는 네이버로 예약을 했어요
요구사항에
조용하고 편한 자리 요청했고요
구석진 자리 당첨!
좋네요
저희가 시끄러울 예정요 ㅠㅠ

아웃백 6인 테이블



이거 안 찍으면 안 되죠
아웃백 부시맨 빵!
메인보다 유명합니다

아웃백 부시맨빵




저희는 6명 블랙라벨 커플세트와
블랙라벨 패밀리세트 주문요

인원에 맞게 만들어진 세트가

가장 문안한 것 같아요
추천 안 할 수 없죠! 비교불가

수프는 샐러드로 변경 가능하고
이것저것 뭔가 모르겠다 하시면
직원분과 충분히 상의해서
맛있게 주문하세요!
내입맛~대중입맛~
어울리는 거! 추천 메뉴! 이런 거
역시 베테랑이 최고죠

300x250



에이드는 평범한 드시던 거 말고

라임 모히토 추천요

상콤하고 느끼한 맛을 잘
달래주네요
오늘의 베스트 픽!
2000원의 추가 요금이 있지만
그래도 추천요

라임 모히토


다시 보아도 즐거운 맛입니다
예전이랑 조금 달라진 맛이었는데요
BBQ가 인수를 했다나~
아무튼 조금 싱거워진 맛이지만
저는 좋았어요
다만 립은 좀...
새로운 채소들도 먹어보고요
뭐라고 설명을 해주셨는데
먹을 것이 눈앞에 있어서
귀가 멀었네요



6명이서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아웃백 제휴 서비스

아웃백 할인받는 법!
아래 사진 확인요

저희는 에스케이텔레콤 15% 추가 할인
받았어요
케이티는 차감이지만 에스케이는
그냥 할인됩니다

그 외에도 많이 있으니
꼭 챙겨서 할인받으세요
저렴한 가격은 아니잖아요
저희도 다음 모임은 칼국수 먹자! 고
농담 반 진담 반으로
이야기했어요

아웃백 할인


아웃백의 마지막은 뭐다?
시작과 같다입니다
부시맨 빵을 포장해주시죠
예전에는 인당 3개까지도
줬는데 이제는 인당 1개라고
합니다

아웃백 빵


쇼핑백 가격 100원이고요
빵이 6개 들어 있어요
친구가 안 먹는다고 해서
저는 2개 들고 왔어요

저는 스테이크 먹고 가족들은
빵만 주니 미안했지만
저는 자주 주방에 있으니
이렇게 누가 해주는 것도 먹어야
기운이 나지 않겠습니까?

아웃백 하우스
맛있는 거 인정!
하지만 친구들과의 수다가
더 즐거운 시간이었네요
만난 지
20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지만
그냥 이렇게 모이면
다시 대학생이 된 것 같아서요


난 진담으로 칼국수를 먹어도
후식으로
맥심 커피믹스를 타마셔도
너희랑 있으면 햄 볶는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