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방탄소년단 쉼 ㅡ 그리고 레모나

by 저니짱 2022. 6. 15.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이 노란 가루는 레모나입니다

예전보다 맛이
무언가 덜 새콤하면서
약 맛이 난다고 해야 할까?
그래서 한번 부어봤네요

색도 연해진 것 같아요
그래도 너무 예쁘죠
사탕을 콕콕 찍어 먹고 싶어요


레모나



약국에서 약을 받는데
옆에 있길래
한 개 픽 해왔어요
오랜만이다~
어렸을 때는 맛으로 먹었다면
지금은

피로 해소 , 기미. 주근깨 완화가

맞네요

레모나 모델
방탄소년단이었군요
BTS
몰랐어요
살 때도...

팬분들이라면
레모나 글자보다 더 잘 보일
모델인데
저는 제 앞에 앉아 있어도
누군지 모르네요

다이너마이트!버터!
는 수십번 넘게 들었는데 말이죠

옛날 어른들말씀을 제가 하고 있죠
소녀시대는 누군지 다 알면서

요즘 아이돌 그룹은 다~ 같이
있어도 지나 갈판입니다.

방탄 팬분들은 통 모으는 재미도
있을 것 같네요
저는 팬도 아닌데 모으고 싶어요

레모나


변함없이 사랑하고 있어요
노란색 힘!





원료약품 및 분량

1일 1포인데

저는 1일 다포하고 싶어요




달라진 건 여기도 있는데요
아이코~ 귀여워라
우리 이웃님들께 한포!
드리고 싶네요


오늘도 행복하셔~

라고 글을 적어두었는데요

방금 뉴스에서 방탄소년단이
9년의 활동끝에 쉼을 선택했다고
나오네요...

병역도 있지만
그외에 여러이유가 있겠지만

이유 보다 눈물을 보이는 모습에
가슴이 아프더라고요

엄마같은마음도 있고
우리의 모습인것도 같아요

꿈을향해 그리고 그꿈이상을
이룬 방탄소년단!이죠

저는 쉼,을 응원 합니다
더 크게 뛸 내일이 있으실거예요

쉼을 끝내고 오시면
더 응원할게요
갑자기 팬이 된것 같네요

레모나 더~사러가야겠어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