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경주 보문맛집 - 보불 어탕명가

by 저니짱 2022. 6. 17.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경주방문기

경주맛집 보문에 위치한

 

보불 어탕명가

 

위치: 경북 경주시 보불로 174-17

영업시간:10:00~20:00

휴무:매주 월요일

전화:054-744-7000

간판은 어디 있냐고요?

 

보불 어탕명가

 

 

여기 있습니다^^

들어서는 입구에 있어요

자동차로 가시면 

길이 이쪽에서 덜컹 거리니

놀라지 마세요

그리고 이름이 보문도 아니요 

보물도 아니요~

보불입니다....

 

 

보불 어탕명가

 

 

매장내부는 손님이 안계신곳만요

여기서 곱하기 3정도의

크기 입니다

칸막이도 다 설치 되어 있어요

언뜻보면

신발을 신고 들어가도 될것 같은데

신발은 입구에서 벗어야 합니다

전 신발 신는게 좋은데...

 

 

보불어탕명가 내부

 

 

메뉴와 가격입니다

어탕해장국은 맑아서

아이들이 먹기도 좋다는게

동생의 팁!

그날은  아이가 없어서

어탕 손수제비와 어탕 만두국을

주문했어요

 

 

보불어탕명가 메뉴,가격,원산지

 

 

반찬은 딱 세개!

딱 세개가 맛있었네요

딱 좋다는말 입니다

많이 주는것 보다 하나라도

맛있으면 좋아요^^

 

 

 

 

어탕만두국은 공깃밥양이 가득이고요

 

 

 

 

어탕 수제비는 밥을 반만줘요

"나...어탕수제비인데

심상했짜나~" 입니다

 

 

 

 

먹다보니 왜 밥을 반만 주는지

알았어요

배가배가 터지는줄요

수제비가 그득 입니다

 

 

 

 

끝까지 뜨끈뜨끈했던 국물이였는데요

어탕은 국물을 남기지말고

먹어야지 보약이라는데 ㅜㅜ

남겼어요

원산지도 모두 국내산이고

싹쓰리 하려고 했는데

배가 불러서요...

 

저는 어탕은 처음이라

솔직히 제입맛은 아니였어요

동생이 여기 진짜 맛있다고하고

먹으면서 계속

"맛있지? 맛있지?"

하는통에 맛있게 먹을수밖에 

없었어요 .하하하

동생이 맛있으면 된거죠

선호하는 음식이 다른것 뿐이네요

 

경주사는 동생이 인정한

보문 맛집! 어탕명가 입니다

어탕 좋아하시면 고고!!

건강을 생각하신다면 고고 입니다

 

 

 

저도 건강을 생각해서

가족과 함께

한번더 먹어보려고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