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황금시루 아이스 인절미 ] 여름에 더 맛있는 수제떡

by 저니짱 2022. 8. 2.
300x250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빙수 만들기에 넣었던 

황금 시루떡을 소개해 드리려고요

남편이 집 근처 당도 청과에서

공동구매를 한다고 주문을 했네요

 

제가 찾아왔어요

공동구매 가격 13000원입니다

인터넷가는 조금더 비싼것 같아요

남편이 최!저!가!라고 힘을 주어서

말했거든요

신나게 집으로 들고 왔어요

 

 

황금시루 아이스 인절미

 

깔끔하고 귀여운 포장에

몸에 좋은 거 다~ 넣어놨데요

생크림이라고 스티커가 붙어 있는데요

아이스 인절미 맛이 


궁중 인절미

카스테라 궁중 인절미

누른 쑥 인절미

카스테라 단호박 인절미

쑥 기피 궁중 인절미

카스테라 생크림 인절미

모카 티라미슈 인절미

진짜 크림치즈 인절미

리얼 고구마 크림치즈 인절미


가 있다고 박스 뒤에 적혀있네요

맛이 많은줄 알았으면

선택 장애가 올 정도입니다

인절미에 진심이신가 봐요

 

 

저희가 산건 

황금시루 카스테라 생크림 인절미

입니다

 

 

카스테라 생크림 인절미

 

상자를 열어보니

카스테라가 진짜 가~득입니다

슬쩍 뿌리고

흉내만 낸 것이 아니네요

 

 

카스테라 셍크림 인절미

 

포크로 선을 따라 툭툭 치면 

금방 떨어집니다

 

 

카스테라 인절미

 

냉동보관이라

상온에서 1시간 정도 있어야 한답니다

날이 더워서 20분만 있어도

말랑해지더라고요

난 좀 더 차게 먹고 싶다! 하시면

시간을 줄이셔도 될 듯합니다

먹을만큼 덜어내시고

다시 냉동보관하셔야해요

냉동보관후 해동한떡은

다드시고 재냉동은 안됩니다

 

 

카스테라 인절미

 

한 개는...

아니었나 봐요

다시 가득 내어놓고 먹었어요

 

 

 

황금시루 인절미

 

 

이 떡의 이름이 뭐였죠?

생크림요~~~

반으로 자르면 생크림이

가득~차 있습니다

지금은 얼어있지만 살짝 녹으면

부드럽네요

 

 

생크림 인절미

 

말랑하고 부드러운 데다가

생크림까지 들어있으니

아이가 싫어할 리가 없겠죠?

여름방학 간식으로 인기만점

 

생크림을 싫어하시지만

떡을 좋아하신다면

맛도 많으니 다른 걸로 드셔도 좋을듯해요

 

여름에는 누가....

입맛이 떨어진다고 그랬을까요?

알고 싶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