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북구 호계 매곡 맛집] 블로거에게는 불친절한 진심삼겹 꼭 가세요

by 저니짱 2022. 8. 5.
300x250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울산 북구 호계 매곡 맛집

진심에 진심을 더하는 진심 삽겹입니다

하하하... 진심 삼겹 사장님 같네요

아니고 제 돈 제산 손님요^^*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입소문이 자자한 집이죠?

 

드림인 시티 에일린의 뜰 1차 후문

맞은편에 위치한 진심 삼겹입니다

 

영업시간  15:00~22:30  

 

 

 

진심삼겹

 

진심 삼겹은 매일 이벤트 중 

빨리 가서!

많이 먹고!

기다리지 말자!

당근에 진심을 더하는 센스!

 

#진심삼겹 이벤트

 

 

진심삼겹 이벤트

 

들어갔으니~ 

고기 먼저 보여드려요~~~

지글지글 난리가 났습니다

손이 너무 바빠요


고기만 굽는 게 아니라 

소시지. 마늘종, 어묵, 버섯, 만두....

손이 쉴 틈이 없습니다

 

 

진심삼겹

 

너무 많이 시킨 거 아니냐고요?

아닙니다

이~~~ 많은 샐러드바가

무료로 무한정 제공이라 

같이 안 구워 먹을 수가 없어요!

 

# 샐러드바 무료

 

 

진심삼겹 샐러드바

 

위에 다인 줄 아셨다면

큰 오산!!!

 

짜짠~~~

여기 떡, 애호박, 감자 추가요~~~

샐러드 바 안에 다 있답니다

이외에도 과일통조림, 옥수수 통조림

등등이 있는데요

다 못 찍겠다!입니다

두 손 두발 다 들었어요...

 

 

진심삼겹  웃음나는 진심샐러드바

 

 

끝난 게 끝난게 아니다

 

각종 쌈채소와 양파와 파 재래기

콕콕 소스들도 준비되어 있어요

 

 

진심삼겹

 

된장찌개도 시켰는데

이 많은걸 굽고 찍다 보니

놓쳤네요

꽃게가 들어 있는 시원한~

된장이 2700원이라는 거

제가 주문을 잘못해서 2인분이 

왔는데요

너무 맛있어서 실수도 그냥 넘어가지는 맛

잘했어 잘했어

역시! 나야~

 

살얼음 동동 김치 국수도 

찐 맛! 

 

김치말이 국수 곱

 

 배 터져도 한 숟가락 먹고 싶은

볶음밥도 든든하네요

 

 

진심삼겹 볶음밥

 

주문은 각 테이블에 놓인

태블릿을 이용해서 주문하시면 

빠른 준비 해주십니다

 

 

 

진심삼겹주문

 

중간중간

나의 주문내역도 알 수 있어요

 

이렇게 잘 먹고 와 놓고 

블로거에게 불친절하다니 무슨 말

이냐고요....

 

 

1. 테이블에 손님이 많아

매장 내부는 찍을 수가  없었어요

 

2. 메뉴판이 없어서 전체 가격을 

찍을 수 없어요

- 주문은 첫 주문만 500g 주문입니다

삼만 원 정도부터 시작이고

추가는 100g부터 자유롭게 할 수 있어요

저희는 도톰한 숙성 암 삼겹만 먹었지만

로스 부위도 있으니 꼭 가서 드셔 보세요

 

3. 상이 좁아요

- 워낙 샐러드바가 많으니

상이 좁게 느껴져요

중간중간 빈접시를 치워주시긴 하나

제가 빈만큼 채웠습니다

식욕 무엇....

 

4. 맛있어서 사진 찍기가 힘들어요

- 이날 저는 굽고 찍고 나르느라

제일 못 먹은 것 같아서 살짝 힘들었어요

 

다음번에는 포스팅은 내려놓고

먹는 것만 집중! 하러

출동! 해봐야겠습니다

#먹는것만 집중

#포스팅 포기

 

 

 

 

 

체인이 아니라 너무 아쉽네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