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피자몰 - 여기가 피자 성지

by 저니짱 2022. 1. 23.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짱입니다

주말 이죠

2년이 넘게 안 가던 뷔페를 가보려고 했어요

더 파티라고... 우리 가족 생일날은 매번 가서 일 년 중

3회 이상 가던 곳인데

계속 못 가다가

그래 이제 가자 하고

준비하는데....

하하하하하~~~~

예약이 꽉 이라네요

우리만 우물쭈물 했나 봐요

일단 패스~~~ 하고

또 가보고 싶었던 피자몰~ 피자 뷔페죠

오랜만에 갔더니 치킨과 떡볶이도 새단장을 

했네요

피자몰 - 울산 성남동
영업시간 11:00~21:00 (브레이크 타임 없음)
가격
평일:12900
주말/공휴일:15900
어린이:9900
미취학 아동:5900

새롭게 단장을 했다고 반겨 주네요

이제는 진짜

키오스크 이용 못하면 안 될 것 같네요

들어서자마자 키오스크가 

100분간 무제한입니다

먹는 건 순식간이죠~

100분이면 넉넉해요^^

피자들~

종류가 더 많지만

피자는 이만큼만 먹었습니다

다 ~ 맛있어요

강정과 닭요리들

매콤하고 달콤하고 좋네요

샐러드까지 

너무 좋네요

리코타 치즈도 있어서 

조금 담아 왔어요

뭐 이 정도 가격에서 괜찮아요

로제 떡볶이와 매콤 떡볶이

전 로제는 그냥 그렇고 (아들은 대만족)

떡볶이는 예전 떡볶이가 좋네요

이건 많이 먹을 수가 없어요!

맵네요....

떡볶이 먹을 생각에 들떠 있었는데

 

팥빙수도 해 먹을 수 있고

아이스크림도 있지만

저는 패스~ 남편과 아이는 알차게 먹네요

디저트로 케이크가 있었지만 

저는 패스하고 

옆으로 넘어가서

 

와플을 선택했어요

직접 구워서 만드는 재미입니다

저는... 와플로 성공 못하겠네요

맛은 있었어요^^

그리고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으로 마무리

아래층에 스타벅스가 있어요

스벅 가서 먹을까 하다가도

여기 커피가 꼬~소하고 좋아서

전 여기 픽이네요

커피맛은 여전하네요

옆에 정수기에 따뜻한 물 조금 더 추가해서

마시면 

느끼함도 사라지고 딱이에요

이거 ~~~ 가지고 싶네요

저렴한 가격에 이것저것 맛있게 먹고 왔어요

만족입니다

더 파티 갔으면 성인 1인 가격으로 

3인 먹었네요

피자가 제일 맛있었고요

그 뒤는 커피입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