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하루

울산산업직업전문학교 보수교육 듣고왔어요

by 저니짱 2023. 7. 18.
300x250

 

울산산업직업전문학교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보수교육을 들어야하는데

편안하게 집에서 들을수있는

이러닝에 실패했어요

신청기간에

많은 접속자로 인해

서버가 열리지 않더라고요

 

좌절하고

그래도 울산에서 들어야한다는

일념으로

울산산업직업전문학교에서

교육가능한 과목중

잘하지 못하는것으로 

선택했습니다

 

직접 가서 해야만한다면

못하는것!

 

위치는 태화강역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울산산업직업전문학교

 

1층부터 7층으로 되어있어요

5층과 4층만 가봤는데요

강의실있고 중앙에 

휴게공간

커피자판기 

전자레인지

4층은 음료자판기

있더라고요

 

울산산업직업전문학교

 

울산산업직업전문학교

소식을 받아가는 다양한

방법이 있네요

전화도 열려있어요

 

울산산업직업전문학교

 

1층에 

국비지원 입학상담

직업훈련 취업상담

이 이루어지고 있네요

전화번호 0522922300

 

한국기술교육대학교 능력개발교육원

 

한국기술교육대학교

능력개발교육원에서

실시하는 교직분야 보수교육

저는 생각못했는데

올라가보니

교육동안 먹을 간식도 종류별로

준비해두셨더라고요

세심함에 감동!

 

300x250

점심은 

간단하게 혼자 먹여야지하고 

아침 든든하게 먹고 출발했는데

외부식당(걸어서5분)

에서 식사를 제공해주더라고요

 

하루는 갈비탕

하루는 육회비빔밥

 

덕분에 같이 교육을 듣는

선생님들과 이야기도 나눠보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한국능력개발교육원

 

강의는 알차고 좋았지만

듣고나니 백지장...

이게 가능하네요 ㅜㅜ

이제 학생들의 마음을

알것같아요

죄송합니다

더 열심히 더 알찬 수업준비해서

기억에 쏙쏙!!

남도록 하겠습니다

 

작은가방 들고가도 

필기구를 안 들고가도

다~ 준비되어 있었던

보수교육

 

끝나고 나니

이러닝에 실패했던

화났던 그때와는 다르게

울산산업직업전문학교

보수교육

다녀오길 잘했다 싶은마음입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