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하루

매곡 피부관리샵 올가드림뷰티 호계점 /탈모/여드름관리

by 저니짱 2023. 7. 2.
300x250

 

올가드림뷰티 호계점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얼마전에 아파트앞 

자주가던 카페가 사라져서

아쉬웠는데

그자리에 

올가드림뷰티 호계점이 

생겼더라고요

 

친구랑 차마시고 점심먹으면서

관리의 필요성에 대해

이야기 하다가 

올가드림뷰티 호계점에 

오픈이벤트가 붙어있던것 같아서

이야기 나온김에 가보자고 했네요

 

저는 게으른편이라면

친구는 진취적인편

가자! 하면

출발! 입니다

 

행사 이벤트 현수막이 없어졌더라고요

바로 문열고 들어가는

친구덕에 발들여봄

 

올가드림뷰티 1회 체험관리

울산 북구 매곡 피부관리샵

올가드림뷰티 호계점에서

가장 만족했던것은

1회 체험관리가 된다는것

가자마자 몇회씩 끊어야 된다거나

금액권을 끊지 않아도

1회 부터 저렴하게

관리해볼수 있어서 좋았네요

 

여름철 미용실에서 두피관리 

받아야 시원~한 느낌이 들었는데

올가드림뷰티 호계점에서

두피+탈모 관리는 3만원

나...지금까지 뭐한거지?

작년에 20만원 가까이

1회 가격이였는데

여기는

너무너무 저렴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약간 다르긴 하던데

더 간편해서 오히려 좋았어요

미용실에서는 머리만 3번 감았던듯

여기는 머리를 감지 않으나

감는느낌?

느낌만 그렇지 집에가야할것 같은

촉촉함은 있었어요

집앞이니 그런거 전혀 상관없음

두피관리만 하면 30분에 끝나니

그것도 너무 좋았음

1시간 넘어가면 

지루해지거든요

 

나머지

피부해독관리에

풀코스까지

정말 정말 저렴한 가격이니

1회만 받아보고

결정해도 좋을것 같더라고요

 

두피만 하고 싶었는데

1회체험관리는 1번만해볼수 있으니

나에게 풀코스로 쏴줬습니다!

지루하다고 해놓고

다 뻥인가봐요

 

올가드림뷰티 호계점

 

매장안은 화이트앤 우드로

편안한 감성 가득 

초록초록 식물들과 초록색이

눈에 띄는 인테리어라

마음이 편해지더라고요

원장님은 햇님처럼 밝은분

 

올가드림뷰티 호계점

 

의자에 앉아서 편안하게

상담하면 됩니다

친구와 저는 나란히 앉아

폭풍질문함

궁금한거 많은

신생아급 40대 

 

얼마전 나이가 분명 줄었는데

거울속의 나는 똑!같!다!

그렇다면

상담한번 받아보세요

 

 

울산 매곡 피부관리샵

올가드림뷰티 피부관리샵

관리가 끝난후 일상으로 

돌아갈수 있도록 깔끔하게 준비해둔

드라이기와 빗

 

올가드림뷰티샵 호계점

 

올가드림뷰티샵은

제가 지금까지 해왔던 관리랑은

조금 다르더라고요

버블이 그 핵심인듯!

계속 버블로 관리되는데

정말 부드러워서 관리가 되는걸까?

했다가 만져보고 놀랐네요

원장님도 여드름피부로 고생했는데

너무 만족해서 

올가드림을 선택했다고 

하시던데

이유를 알것도 같았습니다

 

마지막에 세안시 사용해보라고 

주신 세안제

샘플은 따로 없는데

통에 살짝 담아주심

 

46가지 유기농 허브약초를 통해

모공속 노폐물을 제거 하여

피부를 깨끗하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니

일반 세안제보다 안심이 되네요

 

지금까지

표피를 벗겨내는 관리를 받았다면

정상표피는 놔두면서 

진피속 노폐물을 씻어내는

느낌을 받게되실예정

일단 저는 그랬습니다

 

울산 매곡 뷰티샵 올가드림

 

집에서도 관리할수 있는

제품들이 많았어요

설명만해주시지

써야된다

이정도는 투자해야된다

그런말 전혀 안하시니

궁금한건 더 물어보세요

살때까지 설명에 설명을 해주는

피부관리샵 생각하시면 안됨

몇회권 끊고 

가는내내~~~ 

제품 설명 듣다보면

가기 싫어지잖아요

관리 받아보고 좋아지면

사지말라고해도

팔아달라고 하게됨

 

어떤제품으로 어떻게 

관리받는지는 알아야 하니

설명은 꼼꼼하게 듣고 왔어요

 

올가드림에 대해 더 궁금하시면

전문가이신

원장님과 상담하시는것이

가장 좋겠죠

 

 

호계 피부관리실

 

울산 북구 호계 매곡 

가성비 좋은 피부관리실

가격이 다했으니

검색해보셨다면 체험 먼저

1인샵이라 예약은 필수로 해야합니다

 

저랑 친구는 

운이 좋았는지

연이 닿았는지

시간이 딱 비어있었고

취소시간이 생겨서

둘다 시간차를 두고 

당일

1회 관리를 받을수 있었어요

 

저도 만족!

친구도 만족!

전화하면서 입이 마르게

칭찬했네요

 

 

울산 북구 매곡 뷰티샵

울산 매곡 피부관리샵

신상 피부관리샵 맛집

올가드림뷰티 호계점

제가 행사 끝난걸 아쉬워하자

여름이니 썸머이벤트를 

해보려고 한다는 젊은 원장님!

이벤트의 여왕이군요

 

여름철 피부는 더 쉽게 지치는데

시간나면 

종종 가서 관리받고 와야겠어요

친구는 관리 후 

집에서 하고 싶다고 제품을 구매했다고

하더라고요

부지런하면 그것도 신의 한수!

 

울산 매곡 피부 관리샵

올가드림뷰티 호계점은 

드림인시티 에일린의뜰 1차아파트

후문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