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울산북구매곡맛집 퓨전짬뽕 하이뽕에서 짜장면 먹고온 후기

by 저니짱 2023. 4. 21.
300x250

 

울산북구매곡 하이뽕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동네맛집 소개
울산북구매곡 하이뽕
퓨전짬뽕카페 입니다
 
저는
늘 짜장면을 먹지만요
 
이미 맛집으로 소문난 
하이뽕이라 자신있게
짬뽕도 맛있을것이라고
예상됨
 

하이뽕주차장

 
하이뽕 매곡점
주차장도 매장처럼 넓어서
주차걱정없어요
 
하지만 
걱정해야할것 
하나!
영업시간입니다
 

하이뽕

 
맛있는 퓨전짬뽕맛집
하이뽕은
영업시간이 
오전 11~오후3시까지만
저녁영업은 하지 않습니다
오...
마이갓이쥬!
이날은 저도 친구와 
아침에 일찍 만나서 오전 11시에 방문
줄서지 않았네요
 
매주 화요일은 휴무
주말은 영업하니
직장인이라고 너무 슬퍼마시고
주말점심시간을 
이용해주소서
 

하이뽕 매곡점 매장내부

 
하이뽕 매곡점 매장내부
보이는것의 4배정도의
매장내부를 상상하시면 될것같네요
4분의 1에 지나지 않는 사진
깔끔하고 깨끗한 인테리어에
점수 팍팍 주고 싶어요
 

하이뽕 메뉴및가격

 

300x250

 
친구와 
오삼블랙면을 먹었어요
짜장면이죠
매운맛 조절도 되어서 무척 좋은
하이뽕 짜장면
매곡 짜장면이 맛있는집이라고해도
좋을만큼 맛있어요
1단계하시면 맵지않고 맛있게
드실수 있습니다
매번 오삼블랙면인것 같네요
 
면,밥,요리류까지
다~준비된 하이뽕
요리류도 저렴한가격부터
시작되니
너무 좋아요
 

하이뽕 오삼블랙면

하이뽕 오삼블랙면
오징어와 목전지로 만든
양념까지 다~ 먹게되는 
맛있는 짜장면 등장!
 
간단하게 한끼 뚝딱
맛있게 먹기 너무 좋아요
 

하이뽕 셀프코너

 
셀프바는 매장중앙에 위치해 
있으니
단무지외 필요한것이
있으시면
이용하시면 됩니다
원두와 믹스커피~
모두다 준비해 두셨어요
점심만 이용가능해서
너무너무 아쉽지만
맛있는 중식 더 맛있게 
조리해주는 하이뽕이 근처에 있어서
아쉬움보다 즐거움이 더 크네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