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경주 황리단길 간식] 경주 대게 닭강정 먹어본 후기

by 저니짱 2023. 4. 25.
300x250

 

경주 대게 닭강정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황리단길에 가면

매번 남편이랑 아이랑

경주 대게 닭강정

앞의 시식코너에서 

늘...

항상...

시식을 하던

경주 대게 닭강정

 

이날은 구매했네요

저는 이쪽길로 오면

빠르게 패스 해요

시식을 본식처럼 

너무 먹는것 같아서요

살짝 부끄럽네요...

 

"사먹어"

라고 하면 

또...아니래요

거의 식사 + 디저트 를 하고난뒤

걷고있었으니

배가 부른데...먹고는 싶은

그정도인가보다

하고 저는 시식패스했는데요

 

이날은 아이와 둘만

황리단길에 왔는데

구매후

별스타그램에 리뷰를 올리면

새우강정 서비스~

를 주신다기에

북적이는 인파속에서 

도전했습니다

 

 

사실 구매하면

인별그램말고

여기저기 블로그에 

올리는 블로그 덕후인데....

"사장님 보고 계세요?"

인별그램에 올리고 보여주니

사장님이 

"잘했어요"라고 칭찬해주시는데

ㅋㅋㅋ

또 칭찬받고 싶네요

 

 

 

300x250

 

 

경주대게닭강정

 

경주대게닭강정 

메뉴 및 가격

 

강정/새우 반반 (소)를 

주문했어요

 

대게닭강정은 아이랑 남편이

매번 시식하는건데

새우는 어떤지

궁금하더라고요

 

이집은 시식에도 매번 

진심입니다

가득가득 내놓아주시니

시식해보세요

저는 먹어보고

왜 아들과 남편이 자꾸만 먹었는지

알것같더라고요

 

경주 대게 닭강정

 

경주 대게닭강정

식혀서 판매되고 있는 닭강정

식어야 더 맛있는게

강정이죠

배불러도

이렇게 포장해왔어야 했나봐요

 

경주 대게닭강정

열자마자

반지르르~ 

맛있는 느낌

겉은 바삭,속은 촉촉

특제소스로 달콤함 가득

딱 그말과 어울리는 비주얼 

입니다

 

서비스로 주신 

새우강정은 

아이가 차에서 냠냠 먹었어요

큰 새우강정 5개!

 

경주 황리단길 포장 - 새우강정

 

새우강정

상상했던것보다 실하고

톡톡 터지는 살이 맛있네요

소스도 소스지만

겉바속촉의 확실한 감각

칠리새우처럼 느껴지지만

그보다 더 바삭한 강정의 느낌

있습니다

 

황리단길 포장맛집- 경주대게닭강정

 

왼쪽은 닭강정 두개

이렇게 먹으니

닭꼬지 같네요

닭강정도 닭강정이지만

저는 새우강정이 더 맛있는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닭강정은 아는 맛있는맛이라

포기할수가 없죠...

다음에 구입해도

반반세트 해야할 

황리단길 간식 포장

경주 대게 닭강정

자꾸 맛있는집 알게되어서

황리단길 다녀오면

두손가득 & 지갑텅텅 

예상되네요

 

경주여행

맛있는 포장

맛있는 야식 

찾으셨다면

황리단길 대게닭강정

반반세트로

맛있는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