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과함께 끄적끄적

울산관광 가이드북 : 내가 가본 울산 4편

by 저니짱 2022. 5. 21.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짱 입니다

내가 가본 울산 4번째

울산 해안 명소 탐방입니다

 

맞습니다

여기가 한반도에서 해가 가장

먼저 뜨는 간절곶!

1월 1일에는 한 번도 가본 적 

없지만

매일매일이 새 해입니다

무언가 다짐하고

새로 시작하는데

의미 있는 새 해를 보고 싶다면

그날 오세요

매일 아침 한반도에서 해가 가장

먼저 뜨는 간절곶으로요

진하해수욕장

모래 해수욕장입니다

울산 해양 박물관에 

가보지 않았는데

한번 가봐야겠어요^^

울산의 해수욕장 주변은 소나무 숲이

많은 것 같네요

제가 자주 소개해드리는

대왕암 공원이 

역시! 있네요

일산해수욕장, 슬도도 

다 근처에 있으니

한 번에~ 방문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강동. 주전 몽돌해변은요

말해 무엇입니다

모래가 싫다면 여기! 오시면 됩니다

저도 자주 가는 곳입니다^^

 

장생포 고래 박물관에 가신다면

고래문화마을도 잊지 말고 

방문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고래바다여행선은 

제가 멀미가 심해서

아직 타보지는 않았어요

해파랑길 

울산구간입니다

울산은 마음만 먹으면

파~아란 바다를

마음껏 누릴 수 있답니다

 

저는 어릴 때 인천에 살았는데요

바다가 이렇게 파~란줄

몰랐어요

 

동해는 일출이

서해는 일몰이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해파랑길은요

현지 사정에 따라 노선변경이

자주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그래서 최신길 정보를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어디냐?

두루 누비에서 해파랑길 검색

하시면 됩니다.

https://durunubi.kr/

 

두루누비 입니다

두루누비는 한국관광공사에서 운영하는 위치 기반 정보서비스 입니다

durunubi.kr:443

가본 곳 중

어느 한 곳 마음에 들지 않는 곳이

없는 울산의 바다입니다

요즘은 그 근처로 커피숍도 

엄청나게 생기고 있더라고요

 

울산여행 오신다면

울산 바다 구경하고 가세요^^

 

울산관광가이드북

이게 끝인줄 아셨죠?

5편도 있답니다

명산탐방

울산의 명산들...아마

저는 몇곳 안올랐을것 같아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