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과함께 끄적끄적

울산관광가이드북 3편: 내가 가본 울산 산업탐방

by 저니짱 2022. 5. 6.
300x250

 

안녕하세요

울산에 사는 저니짱 입니다

오늘은 내가 가본 울산 산업탐방 

인데요

겨우겨우 몇곳 지나다가

보는게 전부였네요

울산에서 굴러가는 자동차의 

반이상을 생산하고

배를 만드는데 ...

너무 무지한것 같아요

특화시킨 박물관이나

체험관 같은게 없어서

너무 아쉽네요...

배한척! 박물관! 이런거

없나요?

배로 만든호텔!이런거

없나요?

없네요 ㅜㅜ

현대자동차 울산공장

어마어마 합니다요~

지나다 보면 자동차가 바퀴벌레 같아요

(비위약하신분들 죄송해요)

 

울산항 홍보관은 

다음에 가봐야 겠어요

제가 못가 봤네요

현대중공업과 미포조선

자동차보다 크기가

어마무시한 배를 만드는곳이죠

그만큼 사고도 많이 나더라고요

밤에는 반짝반짝 보는이는 

예쁘지만

근무하시는분들은 많이 

고되실것 같네요

매일 매일 안전하시길....

환상적인...황홀한까지는 아니고요^^

제가 추천한다면

롯데백화점 옥상

관람차를 타시면 쉽게 

야경을 보실수 있으니...

어렵게 한밤에 무룡산이나 문수산에

오르지 않으셔도 될것 같아요^^

 

다음편은 잊지 않고

4편 해안명소탐방을 

적어보도록 할께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