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하루

아이와 함께 포항 여행 무료로 즐기는 멋진 곳 등대박물관 다녀왔어요

by 저니짱 2023. 3. 2.
300x250

 

등대 박물관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포항에 위치한 

포항 국립 등대 박물관

거기 어디지?
낯설게 느껴지시죠?
저도 그래요
 
포항 호미곶 하면
아~ 
거기...
가보지는 못 해도
들어본 분들은 많으실것 같아요
 
바로 거기!
호미곶 바로 뒤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예전에 놀러왔을때는 
없었는데
멋지게 생겼네요
 

국립등대박물관 - 포항

 
호미곶을 여행 하신다면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 매우 쉽답니다
평일에 가니
주차장도 여유로워서 좋더라고요
아마...
주말은
복잡하겠지만요
일찍 출발하는거 추천요
 

포항 등대 박물관

 
야외전시관과
실내전시관 나눠져 있는데
호미곶 보고 와서 
추워서 
실내만 보았습니다
실내만 보아도
볼거리와 체험들이 많아서
시간이 꽤 걸려요
 

포항 등대 박물관

 
1관으로 들어가시면
좌우로 2관과 3관이 
통하고 있으니
1관 전시관으로 입장 
하면 됩니다
 
이제는 저보다 
빨리 가는 아들이네요
 
손 잡고 가고 싶은데
저~ 만치 떨어졌어요
 

포항 등대 박물관

 
박물관 안을 들어서자 마자
탁 트인 바다가 보이고요
사각 프레임들이 
움직이기도
그림이 바뀌기도 하니
너무 멋지더라고요
잘 가꾸어진
바다뷰 카페 
저리가라 입니다
 
동해의 바다는 푸르러서
더 아름다운것 같아요
 
안내책자도
안내데스크 옆에
마련되어 있으니 
필요하시면 들고 이동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길치인 저는
박물관이 큰것 같아서
바로 겟! 했답니다
 
 

포항 등대 박물관

 
이렇게 멋진 바다속 여행도
가능하답니다
 
아차차
이 모든것이 무료로
즐길수 있다는것!
 

300x250

 
프로그램 같은것들은
미리 시청해야 가능한
것들도 있지만
저희 아이는 5학년이라
맞춤 프로그램은 없더라고요
예약 안하고
상시 방문하여도
많은것들을 즐길수 있으니
무작정 출발 하세요

 

포항 등대박물관

그림을 그려서
내가 그린 그림이 
화면속에서 움직이는
모습들도 볼수 있어요
그린게 아니라
정확하게는 색칠 입니다
등대.거북.오징어...
한개 선택해서 
색칠하면 됩니다
저희는 이날 가족이
일인 일체험 했네요
 
아마 주말에 왔으면
아이만 하기도 
힘들었지 않았을까 싶어요
 

포항 등대 박물관

 
들어가는문은
네개지만
결국 안은 이어져 있어요
들어갈때
어디 먼저 들어갈까?
고민했는데
고민할 필요가 없었다는거
헤헤헤
 

등대박물관

 
아이들은 이런 움직이는
체험을 좋아하는데요
역시 있네요
미래항해사
멋있어요!
이 외에도 던기지체험 
등대 불 켜는 체험
소리듣기 체험
자전거 타는 체험
체험들이 
정말 많다는거!
 

포항 등대박물관

 
마지막으로 도장 꽉!
찍고 나왔습니다
 
아이와 포항여행 계획하셨다면
등대 박물관 
너무 너무 추천해요
 
등대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는
당연히 있습니다
 
저~ 등대를 지키는 사람의
거룩하고 아름다운 
사랑의 마음을 
알수 있었던 
포항 등대 박물관
다시 가보고 싶네요
 
예쁘게 등대 박물관을
만들어 주신 
관계자 여러분 
너무 감사드려요
잘 보고 왔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