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샌드위치 만들어 먹기] 실패없는 샌드위치 "스쿱샐러드" 이용해 보세요 / 에그마요.참치마요

by 저니짱 2022. 8. 9.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저는 장을 많이 보는 편이 아닌데

방학은 어쩔 수가 없네요

 

배송! 배송!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집 앞 배송을

자주 이용하게 되는 요즘입니다

 

1시간 내로 배송해주시니

제가 다녀오는 것보다 빨라요~

 

여러 가지 쿠폰을 받으면

배송이 더 저렴하더라고요

 

또 배송을 자주 하다 보면

무료배송 쿠폰 발행이 되어서

배송비 걱정도 뚝!

 

여름이라 밥맛이 살짝 떨어지기도

한 것 같고

햄버거를 노래 부르길래

샌드위치를 해주기로 했습니다

 

띵똥!

 

샌드위치 재로

 

금방 배달이 왔네요

 

식빵, 오이, 샐러드

그리고 저를 편하게 해 줄

 

#에그 마요 스쿱 샐러드

 

#참치마요 스쿱 샐러드

 

가 왔어요~

 

 

 


에그 마요 스쿱 샐러드

샌드위치, 김밥, 에그 오믈렛

샐러드 토핑에 어울리고요

 

 

에그마요 스쿱샐러드

 


참치마요 스쿱 샐러드

샌드위치, 유부초밥, 카나페

샐러드 토핑에 어울린다고 

합니다

 

 

참치마요 스쿱샐러드

 

저는 샌드위치 만들기니

두 개의 스쿱 샐러드가 

다 적당하겠네요^^

 


적당하지 않아도 다 먹을 생각

맞습니다... 맞아요

 

 

샌드위치 재료

 

식빵은 노릇하게 굽고 

야채는 씻어서 물기를 제거하고

집에 있는 샌드위치 재료가 될만한

모든 것들은 내어 주세요

사진에는 없지만 치즈도 있었어요

치즈 빠지면 서운합니다

 

300x250

 

역시 한국인은 반반!!

아들도 반반으로 만들더라고요

 

샌드위치 만들기

 

 

집에서 만드는 건 야채를 

정말 듬~뿍 넣을 수 있어서 좋네요

제가 사랑하는 케첩도

가득 뿌렸습니다

 

 

샌드위치 만들기

 

 

꾹꾹 눌러서 완성!

 

 

샌드위치

 

반으로 툭 잘라진 맛있는 사진은

찍기도 전에 입으로 가버려서 

없네요

 

스쿱 샐러드를 이용하니

간편하게 만들어지면서

맛도 업!입니다

 

역시 뭐라도 남의 손을 한 번 더

거치면 맛있어지나 봅니다

 

맛있고 편하게 샌드위치 만들어

드시고 싶다면 

 

스쿱 샐러드 추천!!!

 

우리 아이가 한마디 하네요

 

"엄마 이건 진짜 맛있어! 

사람들이 많이 알면 좋겠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