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비요뜨 쿠키앤크림 호불호 없을맛! 멋진 엄마로 만들어 주는 간식

by 저니짱 2022. 8. 11.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내 돈 주고는 안 사 먹었던

비요뜨!

저게 뭐야~

했는데

 

마트에서 이걸 볼 때마다

학교 급식시간에 주는데 맛있었다고

하더라고요

 

 

비요뜨 쿠키앤크림

 

맛도 얼마나 많은지...

그래도 느낌은 아니까~

쿠키 앤 크림으로 왕창 주문했어요

 

전에는 

"그래? 그럼 급식시간에 나오면

먹도록 하여라~~~"

했는데요

 

급식도 점점 빈약해지는

것 같더라고요

 

자주 나오던 간식들이 조금씩

줄어든다는 

아이의 말에 

 

방학도 했으니 주문!!!

방학 동안은 풍요롭게

먹도록 하여라~~~

 

300x250

 

비요뜨 쿠키 앤 크림 

영양정보입니다

하루에 한 개만! 해야겠네요

 

 

비요뜨 쿠키앤 크림 영양정보

 

 

벗겨내면 

이렇게 나오는데요

광고처럼

 

 

 

비요뜨 쿠키앤크림

 

 

양쪽을 잡고 선을 따라왔다 갔다

한 뒤에 

과자가 들어있는 쪽을

접어서 요구르트 쪽으로 풍덩~

 

 

비요뜨 쿠키앤크림

 

 

끝까지 톡톡 털어내면

맛있는 쿠키 앤 크림이 

와르르르~~~ 

떨어 집 지다

 

 

비요뜨 쿠키앤크림

 

저는 요거트는 

생크림이나 플레인파라

저에게는 그저 그런데요

 

아이는 너무 맛있다고 하네요

 

아이에게 무슨맛이 맛있냐고

물어보니

 

"비요뜨는 다 맛있어"

라고  해주네요

 

아이 간식으로 인기 있는 

다 맛있는 비요뜨를  추천하고 

갈게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