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북구 매곡 맛집 "장작"] 요즘 핫"하다고하는 이집 다녀왔어요

by 저니짱 2022. 8. 17.
300x250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매곡의 핫하다는 이 집
가봐야겠죠!

먼 곳 보다 가까운 곳을 선호하는
저희 집 식구들입니다
요즘 근처에 오픈하는 집들이
많아서 계속 새로운
가게로 가게 되네요

이날도
이미 아는 맛집들은 살짝
뒤로 미루고
사람들이 많이~가는 이 집으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사실 이날 황금 쭈꾸미를 갔는데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문이 닫혔더라고요 ㅠㅠ
신나게~ 메뉴도 생각하고 있었는데
아쉬웠네요

# 장작

장작
위치:울산 북구 호계 매곡 1로 107 1층
영업시간: 17:00~23:00
쉬는 날: 매주 월요일

매곡 장작


기본찬입니다
여기에 닭곰탕을 주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생각보다는 단조로운
찬이였어요
이게 다야? 싶을 정도죠

장작 기본찬


그냥 고깃집인 줄 알았는데
메뉴가
생소했어요
세트를 많이 시킨다고 해서
저희도 세트로 주문했습니다

# 장작 메뉴 및 가격



일단 메인이
닭 장작구이
항아리 장작 바비큐
모둠 소시지 구이

양을 가늠할수 없고
사진설명도 안되어 있어서
좀 난해한 메뉴판이였어요
처음 온다면 더욱이 그런듯요

장작메뉴 및 가격



사이드 메뉴에 떡볶이도 있어요
파인애플 셔벗은
김복남 맥주의 추억이 있어서
무조건 패스~~~

장작메뉴



물은 셀프요~
종이컵도 옆쪽 셀프바에 있어요
종이컵은
개별 자리에 있으면 더 좋을 것
같았어요

장작 물 셀프


셀프코너에 종이컵이 있고
찬이 많지 않으니
메뉴도 많이 있지는
않네요.
앞접시만 가져다가 나른듯요

장작 셀프코너


자 메인의 등장입니다

# 닭 장작구이~

19,000 원
가슴살이 퍽퍽하고
아빠가 밤에 사주던 그 ...
통에 돌아가던 닭맛요
밑에 밥이 깔려있는데
이밥이 맛있어요...
양은 적어요~

닭장작구이

# 항아리 장작 바비큐

27,000 원
부드럽고 맛있어서
아이도 엄지척!
1인분의 양이랄까요...
가격의 부담으로
더 주문하지는 않았어요

항아리 장작바베큐

# 비빔국수

6,000원
초장넣고 ...만들수 있을것
같은맛

장작 비빔국수


이렇게
한 점씩 먹다 보면
금방 동이 나는 장작 바비큐~
맛있습니다

닭 장작구이는
닭가슴살 쪽이 먹기 힘드네요
다리만 있으면 좋겠어요

비빔국수는
그냥 집에서도 만들 수 있는 맛
정도....

징작바베큐


3명이서 아주 싹싹 먹고 왔습니다
조금 부족한듯
더시키기에는 가격대비
괜찮은건가...생각해봤어요

장작 세트메뉴의 최후


저희는 세트라 비빔은 무료로 먹은
가격이었지만
가격 대비
와~ 만족! 이런 건 아닌 것 같았어요

바비큐가 제일 맛있고 부드러웠는데
300g 정도에 27000원이라...
정확히 그램은 안 적혔지만
직원분이 500g인데 물기가 빠지면
300g 정도 된다고 하더라고요
기름... 이겠죠

굽지 않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기는 했는데
양을 추구하는 남편은
재방문 의사가 없어 보이네요
적당히 편하게 먹을수 있는건
정말 강추 드려요!


저는 닭 장작구이는 패스하고
닭 바비큐만 먹고 싶네요^^*
가격이 좀 비싼 것 같기도 한데
장작의 정성이 있어서 그런 거겠죠

음식은 정말 정성입니다

매곡 뜨는 맛집 장작
내 돈 내산 후기였습니다

요즘 우리 동네 맛집이 너무
많아져서
다닌다고 바쁘네요
배가... 쉴틈이 없어요

다음에도 새로운 맛집
다녀오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