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북구호계매곡 맛집] 복산돈까스 북구점 ...그래 니가 1등이다. 맛있어서 놀랄걸요

by 저니짱 2022. 8. 19.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오늘은 정말 정말 맛있는
1등 주고 싶은 돈까스집

#복산돈까스 북구점

 

주소: 울산 북구 당수골 15길 43

 

영업시간:오전 11시15분~오후 8시 30분

라스트 오더 -  7시 40분

브레이크 타임  - 오후 3시~오후5시

 

쉬는날: 매주 월요일

 

복산돈까스


매번 가던 돈까스 집을 놔두고
집이랑은 좀 떨어진
복산돈까스에 왔어요
이날은 차를 끌고 다녔거든요...
진짜...끌고 다녀요
내가 너를 타는지 모르겠다 ㅠㅠ

알고보면 거리가...비슷한데요
거기는 주변에 건물이 좀 있고
여기는 허허벌판이니  
무언가...먼 느낌이네요^^


가자마자 테이블링...
대기 7번을 받았습니다
너무 더운날씨탓에 앞에 의자가
많았지만
다시 차로 가서 대피~~
주차는 길가에 하시면 됩니다
한가한 길가에 위치하고 있어요

 

복산돈까스



대기 2번이 되면
카카오톡으로 카톡이 와요
그때 매장으로 가시면 됩니다

역시 키오스크로 주문을 해요


메뉴는

 

특. 일식 돈까스 14,000 원
일식 돈까스 13,000 원
안심 돈까스 13,000 원
경양식 돈까스13,000 원
매운경양식 돈까스 13,000 원
치즈 부은 돈까스 13,000 원

 

찬소바 8,500 원
쪼매난 카레 3,000 원
맥주 4,000 원
콜라,사이다,환타 2,000 원

 

복산돈까스 내부


시간이 좀 걸리니
못 기다리면 집에 가시라는 내용이요
돈까스를 위한 기다림...
길었지만 집에는 가기 싫어요^^

복산돈까스 내부


엄청 분주하고 사람이 많아서
테이블은 찍을 용기가 안났어요
밖에서 보는것 보다
안은 조금 더 협소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직원분들도 엄청
분주했는데요
제가 갔을때의 멤버분들이
그런건지 몰라도
서로 존대해가면서
일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았어요

서로 반말하고
웃고 떠드는곳도 많은데
서로 존중하시는 모습
박수 짝짝짝!!!


복산 돈까스


복산 돈까스가 선홍색인
이유입니다
더 익혀달라고 해야하나...
고민하다가 일단 먹어보자 했어요

경양식 돈까스


밖에서 30분 안에서 15분을 기다려서
아이가 초조해지기 시작했어요
사진을 찍기 미안해서 후다닥!

 

복산 돈까스


역시 속살이 핑크핑크하네요
육즙이 흐르는게 아니라
자체적으로 핑크핑크요
먹었더니 입에서 녹았습니다...
헐...
제가 먹었던 어떤 스테이크도
이렇게 녹지는 않았는데
돈까스...돈까스가 이럴수도 있네요

찬소바


타들어가는 날씨에
시원한 찬소바도
진짜 맛있었어요

찬소바


찬소바가 씹을게 있네요

돈까스는 진심 그냥
넘어간것 같았어요

아이랑 둘이 계속 엄지 척
하면서 먹다보니
동이 났더라고요^^


매곡 맛집 1등은 여기라면서
나오는데
직원분이
달콤한 젤리 한봉지도
주셨습니다

기다림보다
기쁨이 더 큰
복산 돈까스....
나만 알기는 너무 아쉽네요

더 싼 월세를 찾아서
떠나신다고 하여도
차를 끌고 가야겠습니다

 

난 너무 기다리기 싫다 

하시는분은

테이블링 앱을 깔고

미리 접수하시는것도 

좋은방법인것 같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