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일상/티스토리

부수입창출...벌써 일년(애드센스,애드포스트,카카오톡)

by 저니짱 2022. 12. 16.
300x250

 

난로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엄청힘든 삶을 살았어요

일을 마치고 버스비가 없었습니다

...

이제 자가에 

**사 자동차를 

현금결제 했어요

 

이런건 아니라

막연히 대단한 이야기일줄 

아셨다면 

실망하실까봐 미리 적었어요

__제가 대단한 이야기의

주인공은 아니라는거!

 

저는 그냥 평범한 주부

평범한 일상 입니다

 

작년에 퇴직을 하고

우연히 본

"1시간 투자하고 100만원을 

벌수 있다는 애드센스"

 

에이~ 되겠어?

 

하면서

시간이 있으니 이것저것 

적어보기도 하고

괜찮을것 같아서

[애드센스]에 문을 두드렸네요

 

직원은 없지만

많은 유튜브와 글들이

입문하게 도와주셨답니다

 

궁금하면~ 검색창!

 

그렇게 우연하게 가입을 하고

애드센스도 따고

수입도 지급받았어요

 

 

애드센스 수입

 

놀랍게도

월 100만원은

시작후 6달쯤뒤에

실제로 받았습니다

 

하지만 1일 1시간의 투자는

아니였다는것!

글이 서툴었지만

그래도 나름 열심히 했던때라

1일 2시간은 넘게

투자가 된때랍니다

 

그렇게 따지면

6달동안 꾸준하게

번돈이니... 달로 따지면

한달 20정도가 되겠죠?

 

그후 수입이 점차 감소...

(- 티스토리 하시는분들은

아실듯요)

수입이  거의 없다! 라고 볼만큼

팍팍했던 9월과 10월

 

11월 말부터 조금씩 오르다가

다시 또 하락!

 

역시 매달~ 100만원 이상은 

아무나 하는것이 아니였어요

 

 

그래도 돈을 쫒는다기보다

발행을 쫒는 지금 - 1일 1포스팅

입니다

 

1일 1포스팅이 

한달 100만원 보다 

저에게는 소중한 목표라고나 할까요 

--- 아직 까지는요

 

그래도 연봉 200만원 은 된것 같은

애드센스 수입입니다

 

보통 월천! 이런거 

자랑하시던데

헤헤헤...

 

 

 

카카오 뷰 창작센터

 

1개만 하면 재미없죠

티스토리를 하면서 알게된

[카카오 뷰 창작센터]

처음에는 티스토리의 유입을

올리려고 발행하기 

시작했는데요

이또한 수익이 지급됩니다

 

욕심내면 

이래저래 어찌저찌

많이 벌수 있지만

 

그또한 그냥 이루어지는것이

아니라

할수있는것만 하는 일인

 

어제 수입이 지급되었습니다

 

궁금하시죠?

9000원 입니다

하하하~~~

 

하시는분들은 이것도 

아실듯 합니다

수입이 엄청...줄었어요

 

애드센스보다 늦게 시작했지만

연봉 30만원 정도 되겠네요

 

요즘처럼 적으면

연봉 12만원도 어렵겠지만

최고를 찍을때는

월 10만원 넘었거든요

 

 

 

애드포스트

 

그리고 가장 최근에 도전한

[애드포스트]입니다

 

애드센스보다는 가입이나

절차가 매우 간단했어요

이것도 수입이 나기 시작!

 

하지만 애드센스는

그로인한 수입이라기 보다는

체험단위주의 수입을 창출

돈보다 먹방으로 채웠네요

 

사실 체험단이 

공짜로 먹어서 좋다~

라고 생각하실수도 있겠지만

실상은 

시간약속과의 싸움이랄까요?

그래도 하는 이유는?

밥하는것 보다 포스팅이 좋아서요^^

단순하지만 계획적입니다

 

9월쯤 시작했나요...

식대로는 달 50 만원이상

수입으로는 달 3만원 정도

예상됩니다

하지만 차비나 시간

노력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요

다시 일을 시작해서

이건 많이 줄이고 있는중이랍니다

체험단은 해보면서

느낀게...

역시 세상에는 공짜가 없다!

라는것 입니다.

 

 

쉴때 푹 쉬고 싶었는데

매일매일을 

티스토리와 함께 하였던

일년!

마무리 해보면서

월급은 없었지만

계좌로 돈을 받는게 신기하고

즐거웠던 날들을 

여러분들께도 알려드리고 싶었네요

 

화려했으면 (=수익이 많았으면)

더 눈에 들어왔을 글이였고

내년의 계획에 

이웃님들도 반드시 해보리라!

다짐하셨을 글인데요

아직까지 그 단계가 아니랍니다

 

이것저것 따지면

월천여사는 못했지만

년천여사는 된것 같아요

아하하하~~~

 

아시죠?

월천여사 - 월에 천만원

                 버는 여성 

 

내년에는 

여기서 

조금더 화려하게 

돌아와 보도록 할께요

 

이웃님들도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늘 행복하시기를 바랍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