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일상/티스토리

카카오톡!다음 ...그리고 티스토리도 있어요~

by 저니짱 2022. 10. 17.
300x250

카카오톡 탄생 후 최장시간 장애를

일으키고

아직 복구가 완벽하게 되지 않았다는데요

 

저는 카톡보다 

티스토리가 언제 열릴것인가에

집중이 되었네요

 

제가 티스토리를 탄생 시키고

일일 일포를 놓치지 않았는데

 

바로 

어제....

놓쳐버렸네요 ㅜㅜ

 

나와의 약속중

아주 잘 지켜지고 있던거라

아쉽긴 하지만

 

툴툴 털어내야겠죠^^

 

저는 티스토리가 급한데

역시 카톡과 다음을 이길수 없는지

뉴스에서는 카톡과 다음 위주의

방송이네요

저기...

티스토리도 끼워주세요^^*

 

아직 폰으로는 안 열리는데

PC로는 가능하네요

 

순차적으로 다 

복구해주리라 믿습니다

 

복구된것에 감사하는

지금을 보내야 할것 같아요

 

이웃님들도 

조바심 버리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어제 하루

너무 보고 싶었어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