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매곡 커피숍] 아이가 여기가 유행이라고 해서 가본 "카페에일린"

by 저니짱 2022. 9. 14.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저희 동네 커피숍

카페에일린

 

자주가는 커피숍에 

줄이 너무 많아서

발걸음을 돌리니

아이가

"엄마 엄마 요즘은 

카페에일린이 유행이래"

 

아차차 살짝 웃김요

4학년...

니가 커피맛을 아니~

 

그래도 내아이라

존중해주는 엄마 모드장착후

알겠다 하고

발걸음을 옮겼어요

카페에일린
영업시간:매일 09:00~23:50
23:40에 라스트 오더

 

카페에린린 외부

 

일단 뭘 먹지...

유행인 이유는 

메뉴에 있을텐데요

옛날빙수1인용 3,000원부터 시작

솜사탕 아메리카노

수제 식혜와 미숫가루가

그 범인인듯 합니다

 

한참을 노려봐도

주문은 라떼로...

참 변함 없네요^^

 

 

카페에일린 메뉴

 

안에는 키오스크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역시!

 

 

카페에일린내부

 

 

에일린카페 내부

 

테이크 아웃이 많으니

내부가 그리 크지 않고 

3테이블 정도 입니다

저 역시 테이크 아웃요

 

 

 

카페에일린내부

 

오픈했을때 방문하고

오랜시간 방문 안했는데요

가격도 여전히 저렴하고

맛도 있네요

 

300x250

 

이 하트 빨대에 심쿵해놓고

금방 잊었네요

빨대 윗부분에는

비닐을 벗기지 않는 센스있는

사장님

 

 

카페라떼

 

 

또 심쿵 하며

마셨습니다

아직은 아이스가 좋네요

겨울도 아이스지만

여름에 먹는 아이스커피가

더 맛있죠^^*

 

 

카페에일린 카페라떼

 

이웃님도 커피 한잔하고

즐거운 하루 되시기를 

바랍니다

 

커피숍은 자주 바뀌지만

변함없는 메뉴라

이웃님들 지겨울것 같아서

메뉴판을 노려보는데요

잘 안 바뀌네요

사람참...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