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노브랜드 추천] 매일 마시는 맛있는 요구르트

by 저니짱 2022. 9. 15.
300x250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노브랜드에서 사 온

매일 마시는 맛있는 요구르트

 

정말 오랜만이죠

언제부터인가

요구르트는

사이즈가 큰 이오나 엔요를

마신 듯하네요

이 사이즈가 

요구르트죠!

 

 

노브랜드 요구르트

 

 

가격도 노브랜드라

4줄 20개에

2천 원보다 조금 싸요

 

영양정보입니다

보통... 한 줄 드시죠?

그럼 150 칼로리~

 

 

노브랜드 요구르트

 

요즘은 이렇게 

네이밍이 없는 것이

유행입니다

 

노브랜드 요구르트

 

얼려서 뒤로 먹는 맛 아시죠^^

그렇게 먹어도 꿀맛

 

 

 

이렇게 콕콕 5개 먹는 맛도

최고죠

까서 먹을 틈도 없다!

하시면 이렇게 드셔야

 

 

요구르트 빨대

 

저는 어차피 

분리수거해야 하니

벌컥벌컥입니다

한 모금 각!

 

 

요구르트

 

진짜 오랜만에 마셔서

옛날 생각나서 

이거 한번 해봤네요

준비물은 네임펜만 필요해요

 

네임펜

 

네임펜으로 

요구르트에 그림을 그려주세요

앗! 이럼 

재활용

취지와 조금은 어긋나죠 ㅜㅜ

급 사과드려요

 

 

요구르트병 놀이

 

그리고 펄펄 끓는 물에서 3~5분

담가서 빙글빙글해주시면

짜잔!

 

사이즈가 확! 줄어들죠

저희 어릴 때는 여기에

줄 달아서 가방에 달고 

다니는 게 유행했어요

 

 

아이도 재미있어할 것 같아서

같이 했더니

별로 재미없어했어요

괜히 했네 했답니다

저는 매우 신기하고

재미있었는데 

쩝... 했네요

 

 

요구르트병 놀이

 

핑크 핑크 루피가 아이

청포도가 저의 작품입니다

작... 품

 

오랜만에 마시는 요구르트

역시... 꿀맛이네요

 

예전에는 어디 가면

후식으로 요구르트를 주시는곳이

종종 있었는데요

이제는 마지막에 

받았던곳이 어디인지

가물가물할 정도입니다

 

노브랜드 가셔서 

생각나시면

한개 사오셔서 드셔보세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