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라면 한그릇 -노브랜드 저렴한 라면 ...너에게서 안성탕면을 느꼈어.

by 저니짱 2022. 3. 28.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짱 입니다

오늘의 라면은

라면 한그릇 입니다

노브랜드에서 사왔는데...

가격도 저렴했던것 같아요

 

면과 스프가 들어 있어요

다른거 있나

한참 찾았네요

역시 학습의 효과란....

 

끓이는법

이제는 뭐

라면 정도야^^

물끓이고 스프넣고

보글보글하면

계란탁! 버섯도 있어서 살짝 툭!

하니 완성 이네요

이거...먹어보니

칼칼하면서도

안성...댁의 맛이 나는데요

어머나 어머나~~~

안성은 저의 입맛과 딱인데...

이거 저렴해서

갈아타야 하나 했어요

안성 좋아하시는분은

한번쯤 드셔보시기를

추천합니다

그러고 보니...색감도 ...안성댁과 닮았네요

스프가 하나지만요

안에 건더기 스프처럼 잔잔하게 있습니다

영~~~없는건 아니예요

라면 한 그릇 잘 먹었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