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노브랜드 - 숯불데리야끼 양념 닭꼬지 - 캠핑먹방과 어울리지만 집에서 먹었네요

by 저니짱 2022. 3. 30.
300x250

안녕하세요

노브랜드 - 요즘 너무 자주 가나요?

오픈런하지 않아도 되는

노브랜드입니다^^

어디 가지 않지만

숯불 데리야끼 양념 닭꼬치를 

데리고 왔어요

집에서 먹을 예정입니다

만 얼마였던 것 같아요

꼬지는 20개 들어 있어요

조리법도 아주 쉽네요

해동하지 않아도 되어서 좋고요

전자레인지가 편하지만

굽는 맛이 떨어져서

프라이팬 하기로 결정!

기름을 둘러줍니다

아차! 합니다

꼬지인데 ㅠㅠ

막대기 있는 부분에는 

기름 안 해도 되는데 ~

쭉~~~ 뿌려 버렸네요

이미 늦었어요 

요리조리돌려가며 

구워 주세요

기름이 안 튈 날이 없네요 ㅠㅠ

닦은 지...

얼마 안 되었어요

내 가스레인지....

프라이팬 채로 

냠냠해버렸네요

추천! 

그리고 저도 또 사 온다입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