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달의 추천/강추아이템

다이소 바지걸이 옷장 정리하기 좋은 꿀템

by 저니짱 2024. 4. 24.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다이소 바지걸이

옷장 정리하기 좋은 꿀템

오늘의 소비 입니다

 

다이소 

너는 나에 지갑을 

소리 없이 털어가지만

밉지 않다

 

다이소 스테인리스 바지걸이

 

자주 입는 바지는 한개만 

걸수 있는게 편하지만

잘 안 입는 바지들은 

이렇게 한꺼번에 걸어두면

자리차지도 많이 안하고

좋은것 같습니다

 

300x250

 

이제 슬슬 

옷정리 해야할때가 되었잖아요

 

공간활용에 효율적이라는

문구에

한개 가지고 왔답니다

옷장이 총체적 난국이 입니다

 

옷장정리 바지걸이

 

품명

논스립스텐바지걸이

품번

1039116

 

다이소 바지걸이

 

걸다보니

잘 안 입는 바지가 아닌

못 입는 바지가 5개가 넘네요

옷장에 옷은 꽉 있는데

입을 옷이 정해져 있는 이유가 있네요

사이즈가... 아주 다양한 옷장 입니다

사이즈별로 있으니

여기가 개인 옷장인가?

다인 옷장인가?

싶었습니다

옷을 살일이 아니라

살을 뺄일 입니다

알고 있음에도 어렵습니다

저만 그런건 아니겠죠

 

옷장정리 꿀템

 

 

어머나

바지걸이가

5개가 생겨났어요

 

바지걸이

 

옷장을 정리하면

늘 입는 옷만 입는데도

버리지 못하고

매해 나왔다가 들어갔다가

하는 옷들이 꽤 있네요

아쉬움 때문에

정들어서...

인것 같은데

헤어져야 할때임을

알면서도 놓지 못하는

저의 이번생은 투머치! 

맥시멈 라이프인가 봅니다

 

다이소 바지걸이

옷장정리하는데 도움을 줘서

고맙네요

한개 더 사와도 좋을것 같습니다

옷이 더 있네요

살 빠지면 입을옷들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