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달의 추천/강추아이템

다이소 머리끈 대용량 헤어고무밴드 종류 및 가격

by 저니짱 2024. 4. 22.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다이소 머리끈

대용량 헤어고무밴드 

종류 및 가격 입니다

 

요즘 정말 다이소를 

자주가는데

갈수록 살것들이 많아지고

아... 그거 다이소에 있었다면서

다이소로 가고 있네요

 

이번에는 사도사도 부족한

머리끈을 사러갔답니다

저번에 살때

평생 쓸것만 같았는데

동이 났어요

신기하다

 

다이소 헤어 고무밴드

 

지나치면서 봤을때는

여기에 이것도 있네

했는데 사려고 보니

뭐 이렇게 많은지

선택을 해야하는 순간이 오네요

 

300x250

 

크기 

갯수

지름

색깔

이렇게 다양하다니요

 

저는

투명이나 검정중에

택해야겠더라고요

요즘 얌전하게 다니기로 

결심했어요

아하하하

 

다이소 고무밴드

 

미니집게핀도

통에 담겨있는데

예전 같았으면

필요 안 하지만

저렴해서 언젠가 사용하겠지

라며 담아왔을것 같습니다

 

짧은 머리에 

뭐...이렇게 필요하지 않은데

늘 머리카락이 길것을 예상 합니다

너무 긍정적 마인드와는 다르게

매번 실패하는 긴 생머리

올해는 정말 하고 싶다...

 

다이소 집게핀

 

뭐사지...

뭐사지...

 

다이소 머리 고무줄

 

저는 숱이 없는 생머리라

두번정도 감으면 될것 같은 

120개가 담긴 검정 고무줄

선택했답니다

 

120개라

이거 사면 평생 고무줄이 필요없을것

같은데

역시 아니겠죠

 

지퍼백을 열면 비닐로 한번더

포장되어 있어요

왜 이렇게 해놨지

싶다가 

사용하면서 엄지척 해버렸네요

 

다이소 탄성좋은 헤어고무줄

 

속 비닐을 벗겨서

고무줄을 담아 두었더니

사용할때

지퍼를 열 필요없이

저 작은 구멍으로 

고무줄이 하나씩 나와서

너무 편한거 있죠

 

다이소 헤어 고무줄

 

한달 정도 사용하고 있는데

끊김없이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머리숱이 적어서 

끊을힘도 없는건지

고무줄이 좋은건지

잘 끊기신다는분들

저는 부럽습니다

매일 고무줄이 터져도 좋으니

머리숱이 많으면 좋겠어요

 

다이소 머리끈

대용량 헤어밴드 종류 및 가격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많이 들어 있어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