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하루

농협경주교육원 휴양관 객실이용 후기

by 저니짱 2023. 8. 6.
300x250

 

농협경주교육원 객실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농협경주교육원 객실입니다

들어가자마자

젖은수영복 말리고 이것저것

바쁘게 풀었네요

깔끔했는데

깔끔한 사진은 없군요

 

2인실예약했는데

당일 4인실 취소분이 생겨서

빠르게 변경했어요

 

4인실 객실의 모습입니다

5층 501호

제일 끝쪽방이랍니다

 

 

농협경주교육원 휴양관

 

방은 총 2개

메인방에만 침대,화장대가 있어요

셋이갔는데...

조금 애매했어요

셋이 같이 누웠지만

저는 불편해서 아래로 내려왔답니다

침구가 뻣뻣하고 

무거워서

가벼운걸 좋아하는 저는 

별로였어요

이불을 푹 덮고자는 스타일인데

무거워서 못 덮겠고...

잠은 안오고

몸부림 좀 쳤더니

이불커버랑 속이랑 마구 흩어지고

다 좋았는데

침구는 진심 저랑 안 맞았네요

 

농협경주교육원 객실

 

한쪽방은

정말~ 아무것도 없어요

농안에 이불과 옷걸이뿐

 

농협경주연수원 휴양관

 

화장실

비누,휴지,수건이 준비되어 있어요

수건과 휴지는 넉넉해서

좋았습니다

 

농협경주교육원 객실

 

간단한 조리를 할수있는 조리도구

그리고 냉장고가 있답니다

저희는 아무것도 안해먹었어요

집밖에 나왔는데

정말 안하고 싶거든요

 

예전같으면

서랍을 다 뒤져봤겠지만

밖에나와서까지

조리도구를 보고 싶지는 않더라고요

점점...

사이가 나빠지는것 같군요

저랑 요리는요

 

농협경주교육원 휴양관 가이드북

 

다 뒤져보지 않아도 되는 좋은이유는

가이드북에 보시면

 

300x250

 

농협경주교육원 휴양관 객실물품

 

객실물품이 한눈에 

나와있답니다

주의사항까지 꼼꼼하게

적혀있어요

인덕션이 있는만큼 

부탄가스외 화재위험 물품은 금지 입니다

 

농협경주연수원 객실뷰

 

저희방은 레이크뷰였는데요

밤에는 그닥 모르겠네요

멀리 힐튼호텔이 보입니다

그리고 왼쪽은 경주월드인데요

살짝 보였어요

끝방이라 그런듯요

중심에서 보면 다 보일것 같습니다

 

농협경주교육원객실

 

날씨가 너무 좋은 아침

멀리

보문호도 보였어요

조금 보이지만

그럼에도 보이니깐

레이크뷰다

 

경주 자주오지만

하루 자고가는건 정말 오래간만인듯해요

잠자리가 불편하긴 했지만

농협경주교육원 휴양관 객실

가성비 만족입니다

 

저는 객실보다 부대시설에 

높은점수를 주고싶어요

 

 

경주농협연수원 휴양관 부대시설이용 방법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이번 여름 휴가 짧은 1박2일 농협연수원 휴양관 으로 결정했네요 덥기도 하고 힘도 없으니 가깝고 안에서 모든걸 다 할수있다길래 가볍게 챙겨서 출발! 경주에 위치한

inonstop.tistory.com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