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곽암카페 ㅡ울산커피숍추천ㅡ곽암아트갤러리 까지!

by 저니짱 2022. 3. 19.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짱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곽암카페이자 곽암아트갤러리 입니다

저는 카페인 줄 알고 들어갔다가

어머 낫! 이런 곳이 하고 놀랐네요

울산 오 실 일 있으신 분은 

정말~~~

다른 커피숍 말고 여기 가세요

아이랑 가도 연인과 가도

혼자가도 둘이가도 좋을곳이더라고요^^

층층마다 구경하는 재미도 가득해서

일단 지하부터 가봐요~~

내려가는 길

저 작품은 청바지예요

생선 비늘 같기도요^^

다트 게임기는 천 원이고

포토존 있으니 찰칵찰칵!!!

물고기와 아기오리

여기는 어디일까요?

여기가 2층 커피숍이에요

커피숍 안에 이렇게 오리까지

너무 귀에 웠어요

심장 뺏길 뻔요

커피도 있고 이렇게 디저트도

엄청 많아요

좋다 좋다~~~

입니다

테이블도 많은데요

손님이 많아서 찍지 못했어요

 

 

누구신지 모르겠지만

계단에 사진이 따악~~~

우리 남편이 저를 닮았다고 했다가

급하게 눈치를 보고

제가 더 이쁘다고 해서...ㅋㅋㅋ

저는 저분이 더 예쁘네요

3층으로 가면 갤러리가 있어요

 

다다름에 대해서 처음 알게 되었네요

따뜻함이 시작되는 3월과 어울리는 

전시네요

작품도 많았는데

저는 아름다운 봄의 연못 구입하고 싶었어요

봄은 봄인가 봅니다^^

다른 작품들도 

너무 좋았어요

 

창밖의 풍경입니다

3층에 올라왔어요

부슬비가 내려서 사람이 없네요

그칠 때 올라왔어요

 

 

여기는 4층입니다

여기가 바로 프라이빗인가요?

너무 좋더라고요

앞에 유리도 있어서 

바람이 막 불어 닥치는 느낌도 없었네요

추우면 이리로 숨어도 되겠죠?

 

커피를 드시지 않아도

갤러리는 오픈이라니

지나는 길 그냥 가지 마시고

한번 들러보세요^^

눈도 많이 즐거울 곽암카페&곽암아트갤러리 입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