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노브랜드- 리코타샐러드

by 저니짱 2022. 3. 17.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짱 입니다

샐러드 좋아하시나요?

리코타 치즈 좋아하시나요?

노브랜드를 자주 다니는데

이건 못 봤네요

보던 것만 봐서 그런가....

리코타 샐러드가 있더라고요

좋아하는데~~~

요즘 브런치카페도 못 가고...

쿠팡에서 시켜먹다가

가격이 자꾸 올라서

네이버에서 배송비 아끼려고

대량 주문해서 먹다가

다 못 먹고 버린 게 너무 아까워서

자제하고 있었는데

여기 있었네요 ㅠㅠ

 

멀리서만 찾았나 봐요

가격도 4000원 보다 저렴했어요

어쩜 어쩜

맘에 쏙 들더라고요

담았습니다!

유통기한은 저의 포스팅이 늦어서

그런 거예요^^

이렇게 나누어져 있어요

포크가 들어있으니

어디 갈 때 가져 가도 좋겠어요

 

휘리릭 뚝딱!

넣어 줍니다~

아잉~ 너무 맛있네요

 

 

솔직히 리코타치즈가

대단히 부드럽고 맛있는 건 아니에요

하지만 가격 대비 

괜찮습니다

아주 괜찮아요

가격 더  안 높이고

저는 이 정도에 딱 만족해요^^

샐러드도 가득 먹을 수 있고

좋네요 좋네요

앞으로 노브랜드 가면

이건 무조건! 장바구니행입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