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과함께 끄적끄적

경주여행 ] 착한가격업소 만나기

by 저니짱 2022. 6. 19.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경주 관광안내서 1

경주시 착한 가격 업소를 만나보세요!

 

300x250

 

경주시 착한업소

 

 

 

경주 착한 가격업소 지정 스티커입니다

정부에서 또는 경주시에서 

스티커를 발행하네요

 

착한 가격업소란?

인건비, 재료비 상승으로 인한 가격 인상

요인에도 경영 효율화 등의 노력을 통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개인 서비스 업소를 말하며

경주시, 경상북도, 행정안전부의 선정기준을

만족시키는 업소를 말한다고 

하니 얼마나 까다로운 조건을 

만족해야 하는 것일지 짐작 가네요

 

 

착한가격업소 지정 스티커 - 경주

 

 

한식 편입니다

제가 대충 조사했는데

가격이 500~2000원 까지

다양하게 상승되어 있어요

물가가 오르니 

더 오를 수도 있겠네요

그래도 저렴한 가격이죠^^

 

 

 

위에 세 곳은 듣보잡이네요...

곳간의 가격은 너무 저렴해서 

한번 검색 돌렸더니

 곳간 정식이 4시까지

6000 원이네요

정말 저렴하고 괜찮은 듯요

여행 중 매 끼니 비싼 것만 먹기도

부담스러운데

괜찮을 것 같아요

 

 

 

 

할머니 낙지와 모량 돼지 숯불은 가본 적

있는 것 같네요

오래전이라 맛이 기억이 날듯 말 듯

합니다만

모량 돼지 숯불은 저렴해서

대학생 때  종종 먹은 것 같아요

끄때는 돌을 씹어 먹어도 맛있죠^^

추억이 새록새록이네요

 

 

 

 

정이든 면은 찾아가야겠는데요

버라이어티 한 면요리!

3500원이냐고요?

네! 아직도 3500원입니다

은정이가 만든 면이라서

정이든 면~

여기 김밥도 저렴하고 맛있다는데

우와~저는 경주 가면

이 집 한번 가볼래요

 

 

 

 

 

보리밥이 먹고 싶을 때는 삼부 식당을

이용해 봐야겠어요

 

 

 

이름이 재미있는 낙지 소동

 

일식은 어심 초밥

중식은 미소 짜장이네요

 

어심 초밥에서도 먹어본

기억이... 깔끔한 맛이었던 것 

같고요

미소 짜장은 

푸짐한 양이라니

남편 데리고 가야겠네요

 

 

 

커피는 테이크아웃 전문점이 더 싸지만

이런 곳은 느낌 아니까~~~

 

 

 

 

 

경주에서 때 빼고 광 내시시려면

이곳으로 고고!!

 

 

 

꽃단장까지 저렴하게~~~

 

저는 이 전단지에 

제가 아는 집들이 많이 소개될 줄 알았는데요

유명한 곳이 아닌

착한 가격업소이기 때문에

조건에 충족하기는 어려웠나봐요

저도 몰랐던 경주의 착한 가격업소 입니다

 

두세곳 반가운 곳도 있지만요

 

가격이 조금 오르고 있는 이업소들

검색해 보아도 

여전히 착한 가격 맞네요

착한 가격 업소는 

많이~ 이용해야 오래가죠!

다음에 경주 갈 때는 배를 비우고

착한 가격업소에 가도록 해봐야겠어요

 

기타 착한가격업소에 관한 문의는

경주시청 경제정책과

052-779-6329입니다~

 

다음 경주관광안내서 2는 

경주 시티투어로 돌아 올께요

바이 바이~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