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7번가 피자 ] 할인해서 더 맛있게 먹자!

by 저니짱 2022. 7. 12.
300x250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오늘은 7번가 피자의 맛있는 소식을

알려드릴게요

7번가는 체인이니

부가적인 설명은 바이 바이 하고요

저는 반값 행사할 때 이용했는데

이제 끝나버렸어요

그래도 실망하지 않아도 되는

칠 번가 피자입니다

 

7번가피자 매장입구

 

실속 있는 세트 박스가!

 

 

 

칠번가 피자 세트박스

 

 

포장은 30% 매주 수요일은 포장 40%

할인을 하고 있으니 말이죠

통 큰 할인요

일부 제품에 한함/에지 변경금액 할인 제외

/일부 지역 및 매장 제외

 

 

 

7번가 피자 할인

 

 

피자를 선택하는 방법

파자는 거의 다 맛있고요

도우 선택!

저는 리코타링크러스트가 너무 맛있어요

포스팅의 단점은

또 먹고 싶다네요 ㅠㅠ 

 

 

 

 

아이가 오기 전에 포장해 왔어요

날이 더워서 안 가고 안 사고 싶었지만

아침에 약속해서 어쩔 수 없이

땀 한 바가지와 맞바꾸었네요

매곡 농소점 직원분이 친절하게

맞아주셔서

잠시 행복했다가 걸어 올라오면서

"내가 이렇게까지 먹어야 하나...."

했다가

먹으면서 너~무 맛있어서 행복했어요

아주 기분이 다이내믹하게

바뀌는 요즘입니다

 

 

도미도와 피자헛도 좋지만

7번가도 피자 맛집이 확실합니다

한 번도 이용 안 해보셨다면 

저는 추천요^^

 

 

 

체다골드 리코타 포테이토

 

 

저는 7번가 피자 피클 통도 좋아해요

놔뒀다가 한 번 더 사용합니다

역시 맥시멈 라이프~~~

 

 

칠번가 피클

 

 

그리고 이것!

이름이... 피자 삼발이? 피자 고정핀? 

피자 삼각대?

아무튼 이것!

기다렸습니다

지금까지는 버렸지만

이제는 버리지 않으리~입니다

 

피자 삼각고정대

 

왜 필요했는지는 

다음 포스팅으로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바이 바이~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