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2피자 1치킨상회

by 저니짱 2022. 4. 8.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짱 입니다

치킨과 피자가 동시에 먹고 싶다면?

피자나라 치킨공주!

옛날 사람~~~

이제는2 피자 1 치킨 상회입니다.

저희는 1 치킨 1 피자로 바꾸었습니다

3인 가족이라

처음 도전하는데

양이 많으면.... 버리면 아깝잖아요

한번 열어 볼까요?

피자가...

치킨 두께 무엇?

저는 양념을 좋아해서

양념으로~

강정 맛이 나면서

아주 좋았어요^^

다른 맛들도 전부 맛있을 것만 같습니다

300x250

진짜~백 년 만에 

맥주네요...

마시는데... 체하는 줄요~

엄마~ 나는 우리 집이 술은 잘 안 먹어서

좋다! 친구들 집은 자주 먹는 것 같아!

켁켁켁...

필굿 맥주 900원에 팔길래

혹시나 먹을까 하고 사둔 거

둘이서 사이좋게 나눠 먹었어요

이건... 실화입니다

콩반쪽도 나눠먹는...

오랜만에 치맥인데

정말 한 캔.. 아니 반캔이네요

아쉽죠 ㅜㅜ

양이 많아 보이게 거품 가득해서 먹은 건

안 비밀입니다.

원래는 거품 없이 따르는데...

캬~

볼수록 놀라운

피자의 두께감...

도우가 아니라 치~즈입니다

요즘은 피맥도 유행이라는데

피자먹을때는 맥주가 없네요 ㅠㅠ

재구매 의사 빵빵한 

다음번에는 2 피자 혹은 2 치킨으로

해봐야겠어요

맛 보장이네요^^

체인 이기는 한데 아직 많은 곳에는

안 생긴 것 같아요

부디 사시는 곳 근처 오픈해서

같이 맛있는 거 많~~~ 이 먹어요

저만 찔 수는 없죠... 암요 암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