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황리단길 이색간식 나만 알것 같은 젤리 슬러쉬 스위튜드

by 저니짱 2024. 4. 9.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황리단길 이색간식

나만 알것 같은 귀염뽀짝한 

젤리 슬러쉬가 있는 

스위튜드를 소개합니다

 

메인거리에 있지만 조금 골목끝이라

눈에 확들어오지 않아서 아쉽네요

새콤달콤한 젤리를 좋아하신다면

잊지말고 방문해보세요

 

황리단길 젤리

 

이 장소는 눈에 띄지 않아서 그런지

매장이 자주 변경된것 같아요

아이가

색다른걸 찾더니

이걸로 결정하더라고요

 

300x250

 

이번 시력검사에서 시력이 좋더니

시야도 남다르네요

 

스위튜드는 스위트와 에티튜드의 합성어로

달콤한 것을 한 입에 넣었을 때의

마음이라네요

 

메뉴 및 가격

젤리 슬러쉬

수제 젤리

생양갱

수막새 케이크

 

스위튜드 메뉴 및 가격

 

황리단길을 자주 찾지만

이런 간식은 처음인듯요

 

매장내부

먹고 갈수 없는게 살짝 아쉬움요

 

매장밖 골목 공간에 의자가

있으면 좋겠더라고요

스위튜드 방면으로 

놓아지면

뭔가 더 이색적일듯요

경주로 가는 기차

달콤함으로 가는 기차 

이날 기차타고 가서 그런 갬성이~

 

경주 황리단길 젤리

 

젤리 모양도

경주 답다

경주 스럽다

 

경주 젤리

 

젤리

양갱

케이크도 어떤건지 볼수 있어요

 

황리보~

대박 센스에 아이랑 함박 웃음 했어요

 

경주젤리

 

 

1개에 5,500 원

1세트  18,000 원인

수막새 케이크

 

황리단길 미니케이크

 

오픈이벤트로

수막새 케이크 세트

2,000 원 할인되어 

16,000 원이랍니다

작은 케이크로 분위기 내고 싶은날

방문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황리단길 미니케이크

 

스위튜드 온라인샵에서주문시

영수증 리뷰시

꼬치젤리를 서비스로 

준답니다

저도 참여했어요

 

택배주문은 4,000 원 

 

황리단길 스위튜드 이벤트

 

 

이이가 원한건

청포도 젤리 슬러쉬였답니다

길거리에 일반 슬러쉬가 많기는 

하지만

5,500 원으로

젤리 콕콕 박힌 새콤달콤한

슬러쉬를 얻었네요

비싸다 싶어도

일반 슬러쉬도 가격이 만만치 않아요

그래서

경주 황리단길에서 슬러쉬를 먹는다면

황리보 젤리 슬러쉬 먹어줘야

합니다

이렇게 귀여운 인증샷 가능해요

 

황리보 황리단길 젤리 슬러쉬

 

날이 덥긴 더워졌나봐요

슬러쉬 리뷰를 하게 되었네요

 

황리단길 이색간식

젤리 슬러쉬가 있는 스위튜드

지금은 나만 알것만 같지만

많이 많이 알려져서

하리보를 따라잡길 바랍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