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하루

황리단길 소품샵 예쁜 액세서리 소소한 딴집

by 저니짱 2023. 9. 15.
300x250

소소한 딴짓
경상북도 경주시 포석로 1068번길 15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황리단길 소품샵
예쁜 액세서리기 많은
소소한 딴집

 

황리단길 입구에서 조금만 올라오면
위치하고 있는 이곳은
정말 자주 방문했는데요
가성비도 좋고 예쁘고
종류도 다양하기 때문입니다
 
황리단길은 비싸지!
이미지 노노!!

 

황리단길 소품샵 액세서리

황리단길 가보신분은

"어?
나 이집 아는데~"
하시는분들도 많을것 같네요

 

안사본 사람은 있어도
안본 사람은 없을듯요
 
3개에 만원하는
곱창과 집게핀은
사고싶지만 늘 머리카락이
곱창과 집게핀을 할수있는 상태가
아니네요
 
단발일때 
커다란 리본핀도 이집에서
구입을 했는데
정말 잘쓰다가
지금은 머리가 정말 짧아져서
큰 리본핀은
쉬고 있습니다

빨리 하고 싶네요

 

황리단길 헤어핀

 

300x250

 
정말 신기한건
이 머리도 비가오니
힘들어서 
핀이 필요하더라고요
그래서 
참새가 방앗간 그냥 못 지나치듯

들렸다가

그만 구매해버림

예쁘고 가성비 좋은데

종류까지 많아가지고

안살수가 없었네요

 

아이들것도 많고

목걸이,반지등등 예쁜 액세서리

가 정말정말 많으니

구석구석 탐방해보세요

 

특히 한복입었을때

어울리는 핀과 귀걸이가

예술입니다

 

황리단길소품샵 소소한딴짓

저는 이렇게

얌전한 반머리핀을 

구매했어요

착용한 모습을 모여드리면

한밤에 크게 웃으실까봐

그냥 들고 찍어봤네요

 

황리단길 예쁜머리핀 사는곳

 

오늘 머리가 정말 

마음에 안들었는데

머리핀 하나로 기분업! 

생기발랄해졌어요

 

황리단길 소품샵 

예쁜 액세서리가 가득한

소소한 딴짓에서 

이웃님들도 생기발랄해지시기를

바랍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