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황남 옼수수> 다 줄서길래 저도 줄서서 먹어봤어요

by 저니짱 2022. 10. 11.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황리단길에서 저녁을 먹고 

나오니

우측은 옼수수

좌측은 십원빵이였는데요

 

 

십원빵은 먹어봤고

옼수수?

너는 누구길래 이렇게 줄이 많니?

 

방금 저녁을 먹었음에도

줄을서길래

저도 모르게 줄을 서버린요

 

황남 옼수수

 

 

황남 옼수수

 

저는 몰랐는데 

이렇게 벽마다 사진이 있으면

이벽쪽으로 음식을 들고

사진을 찍어야

그게 바로 찐 인증샷! 이더라고요

 

다 먹고나니 

그때서야 보이는 

인증샷! 찍는법 

 

 

 

줄서있는 제 자신을  발견하고

먹지말까?

하고 뒤돌아보니

앞보다 뒤에 사람이 더 많아서

그냥 서 있었어요

 

 

 

황남옼수수 메뉴 및 가격

 

줄이 짧아지고서야

메뉴가 보이네요

아하하하....

뭔지도 모르고 줄 부터 서고 봤네요

 

종류는

황남,마요,옼수수크림

이렇게 들으면 뭔지 모를분들을 위해

음식 모형도 준비되어 있지만

볼틈없이 빠르게 

주문해야합니다

 

그전에 황남 옼수수의 

3가지 특별 판매 코너!

 

 

굿즈컵

 

이컵에 주문해도 귀엽겠죠?

천원입니다

 

 

선물용세트

 

3개이상 주문시 선물용세트

가능하네요

 

 

대릉모자

 

대릉모자 15000원

이모자 너무 귀엽지만

제 생각은 3살이하만 될것 같아요

어른것도 있으면 

좋을것 같기도요

 

다만...어른들은

황리단길이 아닌곳에서 쓰면

이상한사람처럼 보일지도요

 

 

300x250

 

본격적인 메뉴구경

 

 

황남 옼수수 마요

 

황남 옼수수 마요

 

황남옼수수

 

황남옼수수 황남

 

 

황남옼수수 크림

 

 

황남 옼수수 크림

 

 

저희는 식후라 

황남 옼수수 크림 선택요

크림은 아이스크림의 줄임요

 

 

황남 옼수수

 

4500원이 였는데

맛은....

옥수수 아이스크림 아실까요?

겉은 빵같은걸로 둘러쌓여있는

옥수수 모양의 아이스크림

그맛이 살짝 났어요 

 

오히려 맛으로만 따지면

그 아이스크림이 맛있는데

이걸 ! 제가 4500원을 주다니

먹으면서 이건 아니야...

했네요

 

 

 

남편은 한입 먹더니 

십원빵에 가서 줄을 서더라고요

아하하...

우린 저녁을 먹은 식구인데

참 기묘하죠~

 

십원빵에 줄서있으니

아가씨들이

이거 맛있냐고 물어보길래...

 

진심을 담아서

" 줄서서 먹을맛은 아니라고 했어요"

 

포스팅을 하다보니

그냥 황남 옼수수나 

마요 옼수수를 먹어볼걸 그랬나?

싶기도 했네요

 

저날은 맛있는 십원빵도

너무 바쁘게 구우셨는지

속도 비고 

비리게 구워져서

그냥 밥만먹고 올걸 그랬다~

싶은날이였네요

 

황남 옼수수

한번쯤 먹을만 하지만

줄이 길다면 패스해도 좋을듯 하네요

 

입맛은 다르고

저도 크림만 먹어봐서 그렇지

마요나 황남은 홀릭할지도요

일단 크림은...패스~

 

드신다면

사진은 어디서 찍는다?

첫번째 사진에서

팔을 쭉 뻗어서 

찍는다 입니다^^

 

입맛에 맞으시고

예쁜사진까지 찍으면 좋을것 같아요

 

저도 기회가 닿아서

황남이나 마요를 먹는다면

다시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