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황남쫀드기 : 황리단길 간식으로 안 먹으면 서운했을듯요

by 저니짱 2022. 11. 20.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황리단길 나들이는

밥먹고

간식먹고

차마시고

아주 작정하고 먹방인것 같네요

 

밥을 먹었으나

그냥 지나칠수 없게된

 

황남쫀드기

 

 

황남쫀드기

 

늘 북적북적 거리니

초상권은 

모자이크로 보호해 

드리는걸로 !

 

 

 

황남쫀드기

 

황남쫀드기의 가격은

3,000 원

 

아이가 학교앞에서는 2,000원 

이라고 하네요

그럼 여기는...

3,000 원 정도가 맞네요...

 

그리고 제가 학교앞에서도

먹어봤거든요

 

맛이...

여기가 좋아요

뭔가 부드럽고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서 말이죠

 

늙었나???

 

 

황남쫀드기 가격

 

 

이것만 있는건 아니고

세트메뉴

쫀맥세트와 쫀콜세트가 

있어요 

 

쫀맥이라니~

느무 으른~스럽네요^^

저는 패스 !

이날 주민등록증을

안 가지고 왔더라고요 (험...험!험!)

 

 

황남쫀드기 세트

 

 

그리고 

즐거운 

 

선물용세트

 

와~ 이거 제작한사람

상줘야합니다

많이 팔리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존재 가치가 

대단한듯요

 

쫀드기 선물용 세트라니...

사지는 않았지만

취향저격은 당했어요

 

 

쫀드기 선물세트

 

 

황남쫀드기 수혜자

 

 

식사후 간식이라

1인1쫀드기는 못하지만

제일 많이 드시는

황남쫀드기 수혜자님이

방긋방긋 웃어주니

더 맛있게 느껴지네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