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호계 카페 추천 ] 동투더 그투더 라미~ 진짜 "동그라미 커피숍"

by 저니짱 2022. 9. 10.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동투더 그투더 라미~

동그라미 커피숍

동그라미 카페 입니다
반전 있는 커피숍이니
끝까지 봐주시길 ^^*


이름이 우영우속 동그라미씨
생각나게 해서
지나치다가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이날 걷다 지쳐 들어가게 되었네요

과일을 한손에 들고
집으로 걸어가던중이였네요

이른시간부터 문이 열려있어서
입장!
오전7시 부터 하신다니
부지런하신거 어쩔~~~
문닫는 시간은 오후 7시

동그라미 커피숍 내부


들어가자 마자 예쁘네요
찰칵찰칵 타임 입니다

동그라미 카페 내부


작은곳 까지 신경쓰신
조명들

동그라미 카페


케이크도 눈에 보이더라고요
롤들이 크림까지 빵빵
아침먹어서
패스~

동그라미



자 이제 반전요!

동그라미 커피숍 외부
입니다
지못미 ....

동그라미 커피

지켜주지 못한
외관이죠...

내부와 외부 인테리어가
대반전 입니다
저도 이름이 동그라미가
아니였다면
방문 안 했을것 같아요

동그라미 외부


직원분? 사장님?
도 이야기 하셨어요
외부는 노부부가 할것만 같은
간판이죠? 라고

웃으면서 ...
동의하게 된 외관 입니다

그래도 내부는 너무너무 예쁘다고
했어요
사실이죠^^

음료 메뉴


제가 좋아하는것만
있으면 되는데요
있네요!
카페라떼
아이와 와도 같이 마실
커피외 음료수들이 가득해서 좋네요

동그라미카페 메뉴


혼자 조용하게 먹어야지
했는데
앞에 조명이 궁금해서
만지작 거리다가
해결 못했는데...
-밑에도 켜는게 없더라고요
옆에도 없고...
그래서 결론!
아 ...그냥 장식이구나
했는데요

동그라미 카페라떼


전원 버튼이 위에 터치식 입니다
표시가 저렇게 되어 있는데

버튼에 집착하다보니
보일리가요!
가르쳐 주셔서 사진 한장 더 추가

동그라미 커피숍도
간판에 집착하다보면
이렇게 예쁜 내부를
볼 수가 없답니다

라떼도 맛있었어요

동그라미 카페라떼


여기가 그래서
어디인가요?



울산 북구 호계동267-3
영웅배송북구지사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호계초등학교 근처 커피숍이죠

카페앞에 주차 가능하니
부릉부릉~ 차타고 오셔도 됩니다

예약발행으로
명절날 발행될 예정인
포스팅이네요

이웃님들 풍성하고
여유로운 한가위 되시기를
바랍니다

늘 방문해주시고
항상 같이 기뻐하고 슬퍼해주셔서
감사드려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