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호계 매곡 반찬집> 집밥뚝딱 서둘러 방문하세요!

by 저니짱 2022. 12. 8.
300x250

 

매곡에일린점 집밥뚝딱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동네소식!

집밥뚝딱 

반찬 5팩 만원

 

아마도 전국 집밥뚝딱이 

함께  시행하는게 아닐까 싶네요

체인이니 말이죠

 

집밥뚝딱은 밀키트 전문점이고

몇번 방문했는데요

 

이날은 밀키트 말고

오로지 반찬! 사러 다녀왔어요

 

밀키트도 귀찮다!

하면 만들어진 반찬이 최고죠

제가 요즘 그래요 ...

밀키트 조차 귀찮네요

 

매곡에일린의점 집밥뚝딱

 

행사소식을 보자 마자

힘차게 문열고 들어갔어요

 

집밥뚝딱은 무인매장이라

24시간 언제나 열려있어서 

너무 좋은데요

 

매곡에일린의점 집밥뚝딱은

사장님이 진짜진짜 친철하세요

무인이라 

기대안하고 들어갔다가

사장님 마주치시면

복 받은날 입니다

 

반갑게 맞아주시는건 기본!

계산할때도 

나와서 다 도와주시거든요

저는 할수 있는데도

도와주시니 너무 좋더라고요

 

만약...

사장님 아니고

직원분을 고용하신거라면

이집 사장님 

정말 직원분 잘두신거 인정!

 

집밥뚝딱 반찬

 

한개에 3000원 하는 반찬들이

지금은 얼마?

5개에 단돈만원! 입니다

 

 

300x250

 

 

이건 못참지~

너무 좋네요

 

만들려면 마트에서 돈 더 많이쓰고

조금씩 못 만드니

버리는것도 예상해야해요 ㅠㅠ

 

집밥뚝딱 반찬 5종

 

고르다가 보니...

제가 좋아하는것만 고른것 

같기도 하네요

 

 

집밥뚝딱 반찬 5종

 

어때요?

일주일은 못가도 3일정도는

끄떡 없겠어요

나가서 먹으면 한끼만해도 

어마어마한 식비인데...

만원이라니

만원이라니~~~

다먹어도 계속 행사했으면 좋겠습니다

 

맛은 말해 무엇!

좋아 좋아 딱 좋아!

 

집밥뚝딱 근처에 있으면

행사할때 이용해 보세요

 

나는 밀키트가 궁금해 하시는분

제가 계속 다니면서 포스팅

했지 말입니다

 

 

밀키트 -집밥뚝딱

우리집앞 요즘 밀키트가 대세인지 또 생긴 24시간 영업점-집밥뚝딱 구경만...하러 갔다가 두개나 사온 그래도 맛있자나 간도 괜찮고 맵기도 괜찮고 우리집꺼 사용한건 깨소금 정도인 ....왜 장보

inonstop.tistory.com

집밥뚝딱 밀키트의 장점은

자극적이지 않은맛! 

이라고 요약! 하고 싶네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