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달의 추천/금일오픈

타로향 밀크티 외 - 노브랜드추천상품

by 저니짱 2022. 1. 29.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짱입니다

오늘은 타로 향 밀크티 소개해드릴게요

음....

생소하다

저도 그러네요

노브랜드 타로 향 밀크티 

-가격:4000원 (아시죠 조금 안 되는 그런 가격)

 

 

일단 궁금해서 사 왔는데

얼음이 없어요

겨울에도 얼음을 준비해 놨어야

했나 봐요

그림에도 얼음이 있었는데

전 무작적 따뜻한 밀크티를 마실 거라고

사 왔네요

(제가 노랑노랑을 좀 좋아해요)

 

열개가 들어 있어요 

이제 어떻게 먹을 것인가....

전 오늘 먹어야겠더라고요

시키는 대로 물은 조금만 넣고

우유를 2배 넣어서 

완성^^

진짜 얼음만 있으면 딱이었는데

아쉬운 건 어쩔 수 없네요

향이 뭔가 이상하네 했는데

다 마시고 나니 끝 맛도 좋아요

이거 이거 여름에 아이스크림도 넣고

하면 꿀템이 될지도 모르겠어요^^

그리고 저번에 노브랜드 글 올리니

댓글! 추천 아이템들 

사 왔습니다

누룽지차....

이거 정말 누룽지 맛이 나요

왜 숭늉 맛을 생각했는지 모르겠지만

숭늉 아니고 딱

누룽지의 맛이 느껴집니다

저희 가족 간간히 따뜻하게 티 타임 하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누룽지차는 200 티백에 

만원 (9900원인가가 정확한 가격)

그리고 이거

진짜 비추입니다

진한 크림치즈 휘낭시에

가격은 5000원 ( -20원 정도)

이거... 제발 사 오지 마세요

살쪄요

제가 아무 생각 없이 먹다가 그만

4봉 뜯었어요

1봉은 무리가 있는 것 같아요

맛있네요... 하....

또 사려는 제 손을 말려야 할 것 같아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