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크리스피크림도넛 울산 삼산점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 1+1 하는날

by 저니짱 2024. 5. 5.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크리스피크림도넛 울산 삼산점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 1+1 하는날
다녀왔어요
 

크리스피크림도넛 1+1

 
가는날이 장날일때
좋은쪽으로 해석될때
바로 이런날이 아닐까 싶습니다
 
오랜만에 삼산가서
오랜만에 크리스피크림도넛
방문했는데
첫번째 수요일이라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을
1+1으로 
구매할수있다는것
 

300x250

 
매장 내부
많이 바뀐것 같아요
키오스크도 있고요
예전에는 줄도 막 서고 
엄청난 인기였는데
이제는 그정도는 아닌것 같습니다
 

삼산 크리스피크림도넛

 
오랜만이지만
여유로우니
더 친근감이 가는걸요
 

울산 크리스피크림 도넛

 
인테리어도
훨씬 감각적임
 

울산 크리스피크림도넛 매장 내부

 
음료 쉐이크등도
많지만
이번에 시즌 메뉴
포켓몬 빌리지
정말 귀엽지만
정말 달것같습니다
 

포겟몬 빌리지 가격

 
저는
친구에게
반으로 나누자고 했네요
행사하면
1박스 6개
2박스12개에
10,200 원이랍니다
친구에게 5,000 원만준
민폐친구지만
어쩔도넛 !
 
매달 1번째,3번째 
수요일 행사하고 있어요
 
행사하지 않을땐
하프더즌이 아닌
더즌 구매하시면
12개에 16,000 원이랍니다
뭔가 이상한 더하기
뭔가 이상한 1+1 같지만
하프더즌을 기준으로 하면
1+1이 맞네요
 

크리스피크림 하프더즌 1+1 하는날

 
쇼케이스를 보니
정말 더 달달한 도넛들이
많네요
하지만 저는 오리지널이
최고인듯요
한입 넣으면 폭신~함과 달콤함이
사르르~ 녹아들어요
 

크리스피림 도넛

 
친구는 포켓몬도 구입했어요
구경잼 꿀잼
너무 귀엽기는 합니다
그...러나 입에 넣기는
부담스러워요
 

크리스피크림도넛 포켓몬

 
6개 집에 가져와서
2개씩 먹으니
정말 순삭
사르르~~~ 없어지는 
크리스피크림도넛 오리지널
입니다
 


요즘은 마트나 백화점 
지하에서도 종종 보는데
뭔가 매장이랑은 다른것 같아
선뜻 손에 잡히지 않더라고요
(이거 제 친구들도 
그렇다고 해서 빵 터졌어요
역시 끼리끼리...)
 
크리스피크림 도넛
울산 삼산점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
1+1 하는 날
또 우연처럼 방문하고 싶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