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코스트코 푸드코트 메뉴 및 가격 정수기 대신 커클랜드 자판기

by 저니짱 2024. 3. 9.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코스트코 푸드코트 메뉴 및 가격

입니다

예전보다 많이 오른것 같네요

정말 오랜만에 갔거든요

 

코스트코 푸드코트 메뉴 및 가격

 

핫도그세트는 

그래도 역시 갓성비 입니다

 

300x250

 

핫도그와 탄산음료가 무려 2,000 원

탄산음료도 1개에 2,000 원인데

핫도그를 주네요

 

코스트코 핫도그세트와 피자 가격

 

셀프로 

탄산을 무한대로 먹으면 되는데

저는 반잔도 겨우먹어요

 

 

 

소스도 꾹꾹 눌러 먹으면 됩니다

예전에는 양파도 갈아먹었는데

이제는 안 보이네요

라떼는~~~ 인가봐요

 

코스트코 소스

 

물이 마시고 싶다면

커클랜드 500ml 200 원에 

개별판매하고 있어요

 

코스트코 생수 자판기

 

그래서 뭘 먹었냐고요?

카트를 봤더니

뭘 먹으면 안되겠더라고요

 

코스트코 장보기

 

핫도그가 조금 먹고 싶었지만

카트에도 핫도그가 있는 

사실이랍니다

 

코스트코 푸드코트 메뉴 및 가격

커클랜드 생수 200 원에

자판기로 구매 가능해요

 

코스트코 회원이 아니라면

상품권 구매해서 이용해보세요

지인이나 

인터넷으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코스트코 상품권 구매 : 꼭 사야하는 것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코스트코 다녀왔어요 저는 회원이 아니라 회원분에게 상품권 구매를 부탁했어요 코스트코는 회원권이 있거나 상품권이 있어야 구매할수 있답니다 구매하는건 십만원

inonstop.tistory.com

 

300x250

댓글